상단영역

본문영역

넥슨, '카운터사이드' 신규 각성 캐릭터 '솔라 코덱스 유나 스프링필드' 추가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1.05 17: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넥슨이 스튜디오비사이드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어반 판타지 RPG ‘카운터사이드’에 신규 각성 캐릭터 ‘솔라 코덱스 유나 스프링필드’를 선보였다.

5일 넥슨에 따르면 ‘솔라 코덱스 유나 스프링필드’는 ‘스트레가 유나 스프링필드’의 각성 캐릭터로, SSR 등급 스트라이커 클래스다. 화염 마법을 사용해 모든 전투 상황에서 효과적인 공격이 가능하여 다각도로 기용할 수 있다.

회사 측은 신규 각성 캐릭터 출시를 기념해 캐릭터 체험 스테이지를 오픈했다. 이용자는 1개 스테이지로 구성된 이벤트 스테이지에서 캐릭터를 체험할 수 있으며 모두 클리어하면 ‘융합핵’, ‘쿼츠’ 등 보상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넥슨 '카운터사이드'가 새 캐릭터 '솔라 코덱스 유나 스프링필드'를 추가했다. [사진=넥슨 제공]

이벤트 에피소드 ‘대마녀의 유산 카페 스트레가’의 두 번째 액트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에피소드를 플레이해 ‘침식된 호박 결정체’, ‘역량 평가서’ 등 보상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이벤트 미션 ‘대마녀의 유산’을 클리어해 인게임 재화 ‘크레딧’, ‘쿼츠’ 등을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메카닉 특별 채용’을 이달 19일까지 진행한다. ‘특별 채용’은 해당 캐릭터 채용 확률을 기존 보다 2배가량 높인 콘텐츠로, 이번 채용에서는 ‘시그마’, ‘야누스’, ‘이프리트’ 등 이용자에게 인기가 많은 ‘메카닉’ 캐릭터들로 구성됐다.

‘카운터사이드’의 신규 각성 캐릭터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카운터사이드’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