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넷마블 '리니지2 레볼루션', 신규 PvP '명예의 대전장'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1.05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PvP(이용자 간 대결) '명예의 대전장'과 '커스텀 전장'을 업데이트했다.

5일 넷마블에 따르면 명예의 대전장은 5명의 이용자가 한 팀이 돼, 다른 팀과 전투하는 5대5 PvP 콘텐츠로, 클래스를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맵에 다양한 버프, 부쉬(덤불/캐릭터 은폐가 가능함) 존재가 이를 활용한 전략적인 전투가 특장점이다.

또 넷마블은 이용자들이 다양한 조합으로 PvP를 즐길 수 있도록 특정 클래스 사용을 제한하거나 팀 간의 교차 선택 시스템을 도입했다.

넷마블이 '리니지2 레볼루션'에 신규 PvP '명예의 대전장'과 '커스텀 전장'을 업데이트했다. [사진=넷마블 제공]

명예의 대전장은 오는 9일부터 프리 시즌이 오픈되며, 매주 월요일과 수요일 오후 10시부터 한 시간 동안 운영된다. 참가자에게는 명예의 대전장에서만 획득할 수 있는 탑승펫이 주어지고 정규시즌에는 명예의 대전장에서만 제공하는 아가시온이 공개될 예정이다.

원하는 시간에 전장 콘텐츠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커스텀 전장'은 이용자가 직접 요새전, 명예의 전장(3대3 PvP) 등을 할 수 있는 방을 만들어 다른 이용자들과 즐기는 콘텐츠다.

'리니지2 레볼루션' 개발을 총괄하는 박태욱 넷마블네오 PD는 "리니지2 레볼루션의 핵심인 전장 콘텐츠는 대부분 정해진 시간에 열려, 접근성면에서 아쉬움이 있었다"며 "시간에 구애 받지 않고 전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이번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추후 다양한 전장 콘텐츠가 가능하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오만의탑 최고층을 175층에서 200층으로 확장했으며, 클리어하면 신규 칭호인 '파멸의 인도자'를 제공한다.

넷마블은 이달 6일부터 19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축복받은 아인하사드의 가호', 'S등급 퀘스트 스크롤 상자' 등 빠른 레벨업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내 미션을 통해 열쇠를 획득하고 열쇠로 유적을 열어 보상을 획득하는 이벤트 '페르넬의 유적탐사'를 동일 기간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서는 탑승펫 성장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들을 쉽게 얻을 수 있다.

'리니지2 레볼루션'은 언리얼 엔진 4를 적용한 고품질 그래픽과 초대형 오픈 월드, 수천명이 함께하는 실시간 대규모 전장 등을 내세운 모바일 MMORPG다. 확장팩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