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영웅 '탄투'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1.06 17: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펄어비스가 궁극의 액션 PvP(이용자간 대결)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영웅 ‘탄투’를 업데이트했다.

6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탄투’는 고대 문명의 계승자로, 잃어버린 고대의 기술로 만들어진 ‘철장갑포’를 주무기로 사용한다. 강력한 한방과 넓은 공격 사정거리를 이용해 유리한 전투 상황을 만들 수 있다.

‘탄투’는 원거리와 근거리 공격을 상황에 맞춰 수시로 전환할 수 있다. 원거리 기술 ‘철장갑포 장전’을 사용하면 폭발 범위가 넓고 강력한 철장갑포를 최대 4발 장전할 수 있다. 일정 범위 내에서 적에게 맞추면 ‘경직’ 효과가 나타난다. 근접해 있는 적을 빠르게 잡아 연속해서 내리치는 ‘무력 협상’과 연계하면 높은 데미지를 가할 수 있다.

펄어비스가 '섀도우 아레나'의 신규 영웅 '탄투'를 업데이트했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펄어비스는 배틀패스 시즌2 시작과 함께 경품 이벤트를 오는 12월 10일까지 진행한다. 도전과제를 완료하고 얻는 배틀 포인트로 응모권을 획득할 수 있다. 이벤트 추첨을 통해 △삼성전자 오디세이 G7 게이밍 모니터 △로지텍 G560 게이밍 스피커 △레이저 키보드 및 마우스 패드 패키지 △레이저 헤드셋 △섀도우 아레나 굿즈 △1만 은화를 지급한다.

‘배틀패스’는 일정 요구량의 배틀 포인트를 달성할 때마다 △모든 영웅 이용권 △숙련도 부스터 △영웅 선택 획득권 △배틀패스 한정 스킨 △이벤트 응모권 등 각종 보상을 지급하는 시스템이다.

‘섀도우 아레나’ 신규 영웅 ‘탄투’의 세부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