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파크몰, ‘패션&리빙 최대 50%’ 겨울 세일 돌입...침체된 패션시장 활성화 계기 마련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12 13: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아이파크몰이 캐주얼, 키즈, 아웃도어, 스포츠, 홈데코, 리빙 등 총 120여개의 브랜드가 참여한 가운데 최대 50% 할인 된 가격에 구매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HDC그룹의 유통 전문 기업인 HDC아이파크몰이 오는 13일부터 29일까지 17일 간 ‘겨울 세일’을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에서는 아이파크몰 멤버십과 나이키 멤버십 앱 동시 가입 회원들을 대상으로 ‘아이파크몰 단독 20% 특별 할인 혜택’ 제공하며 노스페이스, 디스커버리, 파타고니아, 내셔널지오그래픽 등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의 패딩 기획전도 함께 마련 됐다.

아이파크몰이 120여개 브랜드가 참석한 가운데 침체된 패션시장 활성화를 위한 ‘겨울 세일’을 실시한다. [이미지=HDC아이파크몰 제공]

이외에도 컬쳐콜, 지스바이, 지센 등 위비스 패션 브랜드 이월 상품 최대 80% 특가전이 더 센터 3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또한 JJ지고트, 잇미샤, 존슨메들리 아우터 이월 상품들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패션파크 4층 이벤트홀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쇼핑의 즐거움을 더해 줄 다양한 팝업스토어도 선보인다. 겨울 세일 기간 동안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 카페거리에서는 ‘핑크빛 향기로 물든 <식물농장>’ 네이처 마켓이 운영 되어 100여종의 실내 공기정화식물과 함께 싱그러운 플랜테리어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으며 ‘핑크 뮬리 포토존’ 이벤트도 함께 진행 된다.

가장 핫 하고 감성 가득한 맛집을 만나볼 수 있는 pick6에서는 13일부터 26일까지 정통 미국 가정식 수제 그래놀라를 즉석에서 조리해 판매하는 ‘그래놀라 하우스’와 한판 브라우니, 빨미카레로 유명한 ‘베이커스’ 팝업 스토어가 운영되어 쇼핑하는 재미에 먹는 즐거움까지 더했다.

아이파크몰 관계자는 “침체된 패션시장을 활성화 시키고 고객들에게 큰 할인 혜택과 쇼핑하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를 준비했다” 라며 “아이파크몰이 준비한 겨울 세일 혜택 속에서 따뜻한 겨울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