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이트진로, 나눔바자회 ‘아름다운하루’ 열어...판매 수익금 전액 소외 이웃에 기부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12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하이트진로가 소외된 이웃을 위한 특별 바자회를 개최해 판매수익금을 기부할 예정이다. 하이트진로는 12일 아름다운가게 양재점에서 나눔바자회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해로 9회를 맞이한 나눔바자회는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이 기증한 물건을 아름다운가게를 통해 판매해 자원재사용의 의미를 되새기고 그 수익금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하이트진로 CI

하이트진로와 협력사 임직원들은 지난 10월부터 한 달간 가정에서 저마다 사용가치가 있는 물품 총 5천여점을 기증했다. 올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영향으로 임직원 봉사자 참여 없이 아름다운가게가 직접 판매를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은 소외 이웃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또한, 하이트진로는 지난해부터 아름다운가게와 서울시설공단과 연계해 ‘아름다운숲 조성’ 사업에 동참하고 있다. 지난해 2000그루의 나무 심기를 시작으로 2024년까지 1만 그루를 목표로 하고 있다. 올해 하이트진로와 협력사가 1:1 매칭그랜트 방식으로 모금한 약 1700만원은 내년 아름다운숲 조성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김인규 대표는 “이번 ‘아름다운하루’ 특별전을 통한 임직원들의 기부가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희망한다”며 “작은 기부의 씨앗이 좀 더 나은 세상을 만드는데 기여했으면 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