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광동제약, 청소년 응원 챌린지 ‘비타500 언택트 허그 캠페인’ 성료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17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광동제약이 대한민국 청소년들의 ‘건강한 꿈’을 응원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했다. 광동제약 비타500은 펭수와 함께한 청소년 응원 챌린지인 ‘비타500 언택트 허그 캠페인’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17일 밝혔다.

광동제약 공식 SNS를 통해 언택트 방식으로 열린 행사에는 40,000여건의 ‘좋아요’와 댓글 1,600여개 등이 달리며 큰 호응을 얻었다.

광동제약 비타500 언택트 허그 캠페인 수상작 이미지 [이미지=광동제약 제공]

네티즌들은 청소년 응원이라는 행사목적에 공감하며 다양한 댓글로 지지의사를 밝혔다. 댓글 중에는 “너희가 우리의 미래다! 대한민국 청소년들 힘내라!”, “청소년이라는 단어의 뜻처럼 푸른 날이 펼쳐지길 응원합니다”등 청소년 전체를 응원하는 내용이 가장 많았다.

“당당하게 살자! 젊음은 언제 어디서든 당당한거니 그 당당함의 특권을 누렸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청소년 시절을 슬기롭게 보내라는 인생관을 전달하거나 “내 피는 비타500이 흘러요~비타500 없으면 피말라죽음”과 같이 재치있는 댓글 또한 눈길을 끌었다.

과동제약은 1,600여개의 댓글 중 “대한민국 청소년들 천천히 가도 괜찮아요”를 최우수작으로 선정, 수도권 지하철 역사 4곳(용산, 구로, 선릉, 부평) 스크린도어에 게재했다.

광동제약은 이 문구가 잠시 멈추는 시간을 통해 다시 힘을 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잘 전달, 코로나로 인해 힘들고 지친 청소년들을 가슴 따뜻하게 응원하는 글이라며 선정사유를 밝혔다. 회사측은 청소년 응원 댓글은 별도로 선정, 총 500학급으로 비타500을 배송할 예정이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매년 비타500과 함께하던 수험생 응원캠페인을 확대해 코로나블루로 힘들어하는 청소년 전체를 대상으로 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청소년들을 다양한 캠페인을 통해 응원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비타500은 ‘카페인 대신 건강한 비타민C’를 슬로건으로 ‘비타펭수 방구석 전시회’와 ‘비타펭수 팬아트 전시회’ 등 언택트 행사를 지속해 코로나19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지친 시민들을 위로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