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쿠팡, 김장준비 테마관 오픈...식재료부터 김치냉장고까지 최대 57% 할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17 15: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쿠팡이 김장준비에 필요한 모든 재료를 쉽게 구매할 수 있는 테마관을 준비했다. 쿠팡은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각종 식재료부터 김장도구, 김치냉장고까지 관련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김장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오는 23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행사에서는 △김장재료 △김장도구 △김치보관 노하우 △편리하게 사먹어요 △김장과 찰떡궁합 등의 카테고리로 구성해 고객 쇼핑 편의를 높였다.

쿠팡이 김장과 관련된 모든 상품을 한자리에 모아놓은 ‘김장준비 테마관’을 오픈했다. 이미지=쿠팡 제공]

쿠팡은 행사 기간 동안 ‘기간한정 특가’ 코너에서 삼성전자 비스포크 김치플러스 4도어 김치냉장고를 최대 30% 할인하고 위니아전자 클라쎄 컬러글라스 스탠드 김치냉장고는 최대 11% 할인에, 카드사 최대 5% 즉시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생생포크 삼겹 수육(냉장) 1000g은 23% 할인해 19000원대, 김장매트 140CM는 42% 할인해 12000원대, 테팔 클릭앤테이스트 미니 유리블렌더는 51% 할인해 45000원대에 마련했다. 배추, 무, 마늘 등 각종 김장재료와 포기김치, 깍두기, 총각김치 등 다양한 로켓프레시 상품은 자정까지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7시 전에 받을 수 있다.

특히, 김장재료 사전예약 특가상품을 미리 주문하면 희망배송일 오전 7시 전에 받아서 신선한 재료로 알뜰하고 편리하게 김장을 담글 수 있다. 이 밖에 총 26개 브랜드를 한 자리에 모은 브랜드관을 통해 ‘글락스락, 락앤락, 위니아딤채’ 등 관련 용품들을 쉽게 찾아볼 수 있도록 준비했다.

윤혜영 시니어 디렉터는 “김장 비용 부담이 커진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상품을 알뜰하고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김장준비 테마관을 열었다”며 “앞으로도 쿠팡은 로켓프레시 등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더 좋은 고객 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