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이더, 2021 신학기 컬렉션 출시...가방부터 신발, 티셔츠까지 다양한 라인업 갖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18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한 해를 마무리 짓는 연말이 다가옴과 동시에 신학기를 겨냥한 다채로운 제품들이 눈길을 끈다. 특히 나만의 개성을 중시하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학생들의 개성과 취향을 만족시키며 실용성까지 놓치지 않은 신학기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는 개성 있는 스타일과 실용성으로 다이나믹한 뉴 스쿨룩을 완성시켜 줄 ‘2021 신학기 컬렉션’을 선보였다고 18일 밝혔다.

아이더의 ‘2021 신학기 컬렉션’은 베이직한 티셔츠부터 아이더만의 감성이 담긴 슈즈, 실용성이 돋보이는 가방까지 제품 구성이 다채롭다. 학생들의 취향과 선호도를 고려해 가방 7종, 슈즈 6종, 티셔츠 2종 등 다양한 스타일의 제품 라인업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아이더가 다이나믹한 뉴 스쿨룩 완성을 위한 ‘2021 신학기 컬렉션’ 출시했다. [사진=아이더 제공]

슈즈 라인의 대표 제품 ‘루베’는 3가지 색상의 신발 끈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뉴트로 스타일의 어글리 스니커즈다. 개인 맞춤형 디자인 요소로 개성을 더한 동시에 3M 재귀반사 원단, 폭싱 테이프 적용 디테일로 안전성도 고려했다. 우수한 쿠셔닝과 최상의 접지력으로 착용감 또한 편안하다. 색상은 화이트, 스노우 화이트, 블랙 3가지다.

반면, ‘트리밍’은 클래식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조거 스타일의 데일리 스니커즈다. 아이더의 헤리티지 로고를 포인트로 활용해 레트로 무드를 강조했다. 교복부터 캐주얼룩까지 전천후 믹스매치하기 좋은 사계절 운동화다. 색상은 스카이 블루, 그레이, 브라운 3가지다.

신학기 아이템으로 빼놓을 수 없는 가방은 실용성이 특히 중시되는 아이템이다. 아이더의 ‘붐-테크’는 넉넉한 수납력과 스마트한 기능을 갖춘 백팩이다. 백팩과 메신저백 결합 구성에 목걸이 파우치를 추가 증정해 다양한 구성으로 활용할 수 있다. 흔들림 방지 스트랩, 다수의 포켓, 오거나이저 등 효율적인 내부 수납 구조를 갖추었다. 또한 무선 충전 패드를 통해 휴대폰 등을 충전 할 수 있는 스마트 기능을 제공한다.

가벼우면서도 편안하게 착용하기 좋은 백팩을 찾는다면 999g의 경량성을 자랑하는 ‘붐-에어1’이 제격이다. 고밀도 원단과 경량 등판을 사용하여 가볍다. 경량 백팩에 대한 편견을 깨는 넉넉한 용량과 무너짐 방지 설계로 짐이 많은 날에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아이더 관계자는 “신학기를 앞두고 트렌디한 디자인과 실용성 사이에서 고민하는 학생들을 위해 두 요소를 모두 충족시켜 줄 신학기 컬렉션을 준비했다”며 “개성과 실용성 어느 하나 놓치지 않는 아이더의 ‘2021 신학기 컬렉션’과 함께 다이나믹한 뉴 스쿨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더는 일찍이 새 학기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해 오는 12월 6일까지 ‘2021 신학기 컬렉션’을 2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아이더 온라인몰을 통해 단독 진행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