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랜드 올리브스튜디오, 반려견 위한 코코몽 펫토이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1.19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랜드가 자사의 인기 캐릭터 코코몽을 활용한 반려견 전용 장난감을 선보인다.

이랜드 그룹의 캐릭터 사업을 담당하는 올리브스튜디오는 펫시장의 떠오르는 스타트업 ‘딩독’과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코코몽 펫토이’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올리브스튜디오의 '코코몽 펫토이' [사진=이랜드 제공]
올리브스튜디오의 '코코몽 펫토이' [사진=이랜드 제공]

이번에 출시되는 상품은 ‘노즈워크 코코몽’과 ‘노즈워크 코코몽 소시지 매트’로 강아지의 노즈워크 활동을 장난감과 접목시켜 반려견의 두뇌활동 및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주는 장난감이다. 

올리브스튜디오는 최근 대표 캐릭터 ‘코코몽’의 팬덤을 넓히기 위해 유튜브 등 SNS 활동과 ‘쇼미더머니’ 출연 등 오프라인 콘텐츠 활동도 적극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기업과의 라이선스 파트너십을 맺으며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상품들을 출시해오고 있다.

올리브스튜디오 관계자는 “반려동물을 위한 용품 시장이 계속해서 커지는 가운데 많은 기업들이 펫토이를 출시하고 있어 차별화 전략으로 캐릭터 컬래버레이션을 생각했다”면서 “다양한 스타트업과 협업하며 고객들에게 재밌고 신선한 상품들을 내놓을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올리브스튜디오와 협업을 진행하는 딩독은 펫토이를 전문으로 기획, 디자인, 생산하는 브랜드다. 모두 국내산 원단을 사용한 핸드메이드 제품들로 반려인들에게 안전한 장난감을 판매하고 있다. 

코코몽 펫토이는 오는 20일 시작하는 일산 케이펫페어에서 처음 선보이며 딩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