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펄어비스 '검은사막 콘솔', '가디언' 각성·전승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1.19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의 강력한 여전사 클래스 ‘가디언’ 각성과 전승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19일 펄어비스에 따르면 가디언은 각성과 전승으로 더욱 강력한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가디언은 각성을 통해 불길을 일으켜 광범위한 공격을 가할 수 있는 각성 무기 ‘욜둔’을 사용할 수 있다.

가디언 각성 대표 스킬은 △지면을 내려쳐 불길을 일으킨 뒤 적에게 돌진해 불길을 퍼트리는 ‘인탄하는 이빨’ △불길을 방출해 주변 적을 불태워버리는 ‘멸신의 불길’ △욜둔을 크게 휘둘러 적을 공격하는 ‘정화의 불꽃’ △공중으로 날아올라 불꽃의 힘으로 적을 불태우는 ‘천주’다.

펄어비스가 '검은사막 콘솔'의 강력한 여전사 클래스 '가디언' 각성과 전승 업데이트를 선보였다. [사진=펄어비스 제공]

전승 가디언은 기존 무기 전투도끼와 방패를 그대로 사용하는 대신 강력해진 공격 스킬을 배울 수 있다. 강력한 힘으로 적을 압살하고, 적의 진열을 붕괴하는 특화 기술을 사용한다.

펄어비스는 가디언 각성과 전승을 기념한 이벤트를 오는 12월 16일까지 진행한다. 각성, 전승 의뢰를 완료하고 61레벨 달성 시 아이템 획득 증가 주문서, 축복받은 전령서, 발크스의 조언을 지급한다. 장비 강화에 필요한 ‘크론석’을 얻을 수 있는 ‘이닉스의 힘으로’ 이벤트도 함께 참여할 수 있다.

또 추수감사절 이벤트를 다음달 2일까지 진행한다. 재배와 사냥을 통해 '발크스의 조언(+40)'을 획득할 수 있는 ‘봉인된 발크스의 조언’과 추수감사절 특별 몬스터 처지 의뢰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추수감사절 특별 몬스터 '타르가르고'와 '타르가르가'가 출현하며, 처치 시 확률적으로 툰그라드 악세서리, 라이텐의 동력석, 오우거의 반지, 발크스의 조언(+40) 등의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블랙프라이 데이 시즌을 맞아 펄상점 할인 이벤트를 시작한다. 의상, 야영지, 메이드, 반려동물, 인테리어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다음달 2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검은사막 콘솔 최신 업데이트 및 이벤트의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