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GC인삼공사, 창업 12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최대 5만포인트 증정 등 다양한 혜택 제공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20 0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인사공사가 최대 5만 포인트를 지급하는 창사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KGC인삼공사는 창업 121주년을 맞아 오는 12월 13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지난 20일 밝혔다.

올해 창업 121주년을 맞은 KGC인삼공사는 정관장 홍삼의 품질 우수성과 소비자들의 신뢰를 바탕으로 대한민국 대표 홍삼 브랜드의 역사를 이어가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창업 121주년을 맞아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은 대표제품인 홍삼톤정, 홍이장군 이미지 [사진=KGC인삼공사 제공]

KGC인삼공사의 역사는 대한제국 고종 36년인 1899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조선 말기 왕실 삼정과 설치 이후 121년간 고려인삼의 전통을 이어나가고 있다. 정관장이 오랜 세월 꾸준히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비결은 우수한 품질의 6년근 홍삼의 효능에 있다.

정관장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과 피로 개선, 기억력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에 도움, 항산화 작용 및 갱년기 여성 건강에 도움을 준다는 6가지 효능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을 정도로 품질이 우수하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이후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정관장을 찾는 소비자들도 더욱 늘고 있다. KGC인삼공사는 창업 121주년을 기념하며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프로모션 기간인 12월 13일까지 15만원 이상 구매하거나 정관장포인트를 5천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최대 5만 포인트를 증정한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5천 포인트를 적립해준다. 해당 포인트는 내년 설 프로모션 기간에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자녀들의 면역력을 걱정하는 부모를 위해 홍이장군이나 아이패스를 구매하면 3포를 추가로 증정한다. 이 밖에 호흡기 건강을 위한 홍삼톤청 구매 시 홍삼캔디후를, 알파프로젝트나 굿베이스 에센셜케어 4개 구매 시 1개를 추가로 증정한다. 행사기간 동안 30만원 이상 구매한 정관장 고객에게는 5만원 상당의 동인비 미마스크를 제공한다.

민경성 마케팅실장은 “창업 121주년을 맞아 오랜 세월 꾸준히 정관장 홍삼을 믿고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