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라젬, ‘2020 브랜드 고객만족도’ 의료가전 부문 1위 선정...홈 헬스케어 부문 안정화 안착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20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세라젬이 소비자 신뢰를 바탕으로 지속적인 연구임상 노력과 체계적인 고객 서비스가 결실을 맺었다.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사)한국마케팅협회 주최 ‘2020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 조사’에서 의료가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2020 브랜드 고객만족도’는 소비자가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만족도를 평가하는 조사다. 조사는 해당 제품을 사용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만족도 △재구매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을 평가한 점수를 1,000점 만점으로 환산해 산업별 순위를 정한다. 이번 조사는 지난 7월 6일부터 7월 24일까지 실시됐으며, 전국 소비자 1,419명이 대면 설문조사에 참여했다.

세라젬이 지속적인 연구 임상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 구축을 인정받아 ‘2020 브랜드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의료가전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SCI급 국제저널 논문 등재 등 소비자 신뢰를 위한 지속적인 연구 임상과 고객들을 위한 다양하고 체계적인 서비스를 구축한 것으로 높게 평가 받았다.

한편, 세라젬은 가정에서 스스로 건강을 관리할 수 있는 홈 헬스케어 제품인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마스터 V4(이하 세라젬 V4)’를 선보여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세라젬 V4’는 사용자의 척추 길이와 굴곡도를 측정하고 최대 65도의 집중 온열과 압박 자극을 제공해 피로회복과 근육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식약처 인증 홈 케어 의료기기다.

이 제품은 세라젬이 오랜 기간 연구해온 척추의료가전 핵심 기술을 기반으로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 부위를 찾아서 관리할 수 있는 마스터 모드를 비롯해 총 17가지의 마사지 프로그램을 업그레이드 됐다.

특히, 마스터 모드는 사용자가 원하는 척추부위(경추, 흉추, 요추)를 번호로 선택해 집중적인 마사지 효과를 제공하며 특허받은 업다운 내부 발열 도자는 9단계로 세분화된 강도 조절이 가능하다.

세라젬 관계자는 “올해 감염증 확산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건강관리가 가능한 홈 헬스케어 산업군이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세라젬 척추 의료가전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받고 있다”라며, “제품을 경험한 소비자들의 신뢰와 성원에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브랜드 파워를 강화시키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