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웹젠 '뮤 아크엔젤', '영혼 수련' 업데이트…다양한 보상 제공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1.2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웹젠이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뮤 아크엔젤'에 신규 콘텐츠 ‘영혼 수련’을 선보인다.

웹젠은 24일 오후 12시 40분부터 '뮤 아크엔젤'의 점검 시간을 갖고 '영혼 수련'과 '영혼 돌파 스킬' 등의 새로운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적용한다고 이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인 '영혼 수련'은 캐릭터의 본체 대신 영혼이 ‘비경’ 던전에 입장해 보스를 처치하는 콘텐츠다. 캐릭터의 영혼을 수련해 매주 1개씩 총 5개의 비경을 순차적으로 토벌하면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특히 장비 강화나 룬, 펫 착용 등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영혼 옵션'이 증가한다. 옵션이 올라갈수록 높은 단계의 비경에 입장해 더 좋은 보상을 가져갈 수 있다.

웹젠이 '뮤 아크엔젤'에 '영혼 수련'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사진=웹젠 제공]

비경의 토벌 진행도는 일주일 단위로 초기화되고, 진행도에 따라 주간 보상인 '마화석'이 지급된다. 마화석은 '악마의 땅'에 전용 채널로 들어가 다른 이용자와의 경쟁 없이 몬스터를 사냥하는 데 유용한 아이템이다.

이와 함께 웹젠은 ‘영혼 돌파 스킬’도 도입한다. 특정한 비경을 토벌하고 얻은 '영혼 돌파 구슬'을 보유하고 있는 스킬에 사용하면 추가적인 스킬 효과를 획득할 수 있다.

'뮤 아크엔젤'의 업데이트가 진행되는 동안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게릴라 이벤트가 열린다. 제시된 그림의 정답을 맞히면 '생명의 쥬얼(초급)', '생명의 보석'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웹젠은 이날부터 오는 30일까지 신규 콘텐츠에 관한 퀴즈 이벤트,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열고 퀴즈 정답자에게 다양한 보석 아이템을 선물한다.

앞서 23일까지는 가을 축제 이벤트가 진행됐다. 해당 이벤트는 클래스를 원하는 대로 변경하는 ‘클래스 변경권’의 획득이 가능해 이용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웹젠의 대표 모바일게임 '뮤 아크엔젤'의 '영혼 수련' 업데이트와 이벤트 등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