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그랜드체이스', 신규 레이드 '지옥의 왕'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1.24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카카오게임즈는 24일 코그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중인 ‘그랜드체이스’에 신규 레이드 던전 ‘지옥의 왕’을 업데이트했다고 이날 밝혔다.

이용자는 신규 레이드 ‘지옥의 왕’에서 ‘헬 브릿지’ 끝자락에 있는 ‘거대 가도센’과 다시 한 번 격돌하며, 거대 가도센의 분신을 통해 만들어지는 ‘지옥의 늪’을 피해 전투를 펼쳐야 한다. 지옥의 왕에서는 32단계까지 확장된 레이드 세트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에서 신규 레이드 '지옥의 왕'을 업데이트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2월 22일까지 ‘체이서 퍼즐 이벤트’를 진행, 클래스별 퍼즐 미션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SS 5성 영웅 선택권’, ‘찬란한 샤이니’, ‘체이서 키스톤’을 증정하고 퍼즐을 완성하면 ‘클래스별 체이서 크리스탈 1000개’를 지급한다.

더불어 오는 27일부터 30일까지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SS영웅’, ‘로얄 영웅 소환 티켓’, ‘체이서 크리스탈’, ‘젬’ 등의 ‘블랙프라이데이’ 특가 상품 판매를 진행한다.

모바일 RPG ‘그랜드체이스’는 전 세계 1800만 이용자들이 즐긴 인기 PC 온라인게임 ‘그랜드체이스’의 정식 후속작이다. 간단한 컨트롤로 다수의 적을 시원하게 물리치는 액션 쾌감은 물론, 오리지널 성우의 목소리로 만나는 추억 속 영웅들,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음악 등 원작의 인기 요소들을 모두 담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그랜드체이스’의 신규 레이드 ‘지옥의 왕’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 ‘카카오게임즈 카페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