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마트24, 속풀라면X컨디션 한정판 2종 출시...이색 협업으로 재미 더해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1.25 11: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이마트24가 숙취해소 음료 컨디션과 손잡고 한정판 라면을 선보인다. 이색 협업으로 재미를 강조한 상품패키지 디자인이 특징이다.

이마트24는 '속풀라면 X 컨디션 한정판 라면' 2종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속풀라면은 이마트24가 2017년 4월 편의점 업계 최초로 선보인 해장 콘셉트의 자체개발 상품(PL)으로 사골 육수의 얼큰한 맛이 특징이다. 

'속풀라면 X 컨디션 한정판 라면' 용기면, 봉지면 제품 이미지 [사진=이마트24 제공]
'속풀라면 X 컨디션 한정판 라면' 용기면, 봉지면 제품 이미지 [사진=이마트24 제공]

이마트24와 숙취해소 제품 컨디션을 제조하는 HK inno.N은 코로나19로 인해 홈파티나 랜선 모임 등으로 연말을 보내는 고객이 증가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송년회 분위기를 낼 수 있는 이색 협업 상품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번 한정판은 기존 속풀라면에 컨디션만의 노하우가 담긴 컨디션EX5 농축액을 추가한 것이 특징이다. 

상품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고객이 상품을 보는 재미를 느끼게끔 컨디션을 움켜쥐고 땀을 흘리며 호탕하게 웃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을 넣었다. 

이마트24는 이달 25일 용기면 출시에 이어 28일 속풀라면 X 컨디션 봉지면을 선보일 계획이다. 용기, 봉지면은 총 50만개 한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속풀라면 X 컨디션 출시 기념 프로모션도 진행된다. 12월 한 달간 속풀라면 용기면 2개를 구매하면 1개를 덤으로 받을 수 있다.

김운겸 이마트24 일반식품팀 바이어는 "이마트24 스테디셀러 속풀라면을 재해석한 속풀라면 X 컨디션이 송년회 시즌 고객에게 작은 재미와 신선함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