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온유약품, ‘블랙프라이데이’ 통해 건강기능식품 최대 60% 할인 판매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26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건강기능식품 전문기업 온유약품이 오는 30일까지 공식몰에서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온유약품 블랙프라이데이’를 개최한다.

온유약품은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처음온’의 다양한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고 26일 밝혔다.

온유약품이 블랙프라이데이 행사를 통해 ‘처음온’의 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 판매한다. [사진=온유약품 제공]

‘처음온’은 ‘나에게 처음 온 건강기능식품’이라는 메시지를 담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로 루테인을 비롯해 멀티비타민 앤 미네랄, 밀크씨슬, 프롤린 유산균, 알티지 오메가3, 저분자 피쉬콜라겐 등으로 구성됐다.

처음온 제품을 1박스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20%, 2박스는 50%, 3박스는 6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일회용 마스크 50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또 5만 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신제품 ‘온유 아르간오일’을 추가로 증정한다.

온유약품 관계자는 “고객의 성원에 풍성한 혜택으로 보답하고자 최근 참여한 ‘2020 코리아세일페스타’에 이어 올해 마지막 행사로 이번 ‘블랙프라이데이’를 진행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건강기능식품을 장만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