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스티유니타스 일간대치동, 포토스터디챌린지 기부 캠페인 진행...소외계층 아동에 교재 후원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26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에스티유니타스의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이 초등 교재 기부 캠페인을 통해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꿈과 희망 지킴이로 나선다.

일간대치동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이들이 양질의 교재로 공부할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과 도움의 손길을 전하고자 ‘포토스터디챌린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에스티유니타스의 초등 브랜드 ‘일간대치동’이 코로나19로 인해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포토스터디챌린지’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미지=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일간대치동의 ‘포토스터디챌린지’ 기부 캠페인은 공부나 독서를 하는 사진을 ‘#일간대치동’ 및 ‘#포토스터디챌린지’ 해시태그와 함께 동참했으면 하는 다음 참가자 한 명을 지목해 개인 SNS에 업로드 하는 것으로 참여할 수 있다.

일간대치동은 캠페인 참여를 통해 쌓인 해당 해시태그의 누적 개수만큼 일간대치동 수학 교재를 국내 최대 아동복지 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기부한다. 기부되는 교재는 도움이 필요한 곳에 전달될 예정이다.

‘일간대치동’은 대한민국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 과외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초등 교육 서비스다. 대치동 학원 원장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초등 전문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수업을 통해 고가의 대치동 과외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제공함으로써 전국 어디서나 대치동 교육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일간대치동 수학 교재는 국제 수학 경시대회 입상자 및 영재원 입학생을 다수 배출하며 대치동 최상위권 소수정예 수학학원으로 명성을 얻고 있는 ‘㈜원리탐구’와 함께 학습 콘텐츠의 질을 더욱 높였다.

기부 캠페인은 오는 12월 6일까지 진행되며 ‘포토스터디챌린지’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일간대치동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일간대치동 관계자는 “코로나19 장기화 속에서 심화되고 있는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교육 격차 해소를 돕기 위한 좋은 취지의 기부 캠페인에 많은 관심을 가져주시기를 바란다”고 전하며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로 성장해온 만큼 사회적 역할에도 사명감과 책임감을 가지고 1%가 누리는 삶의 기회를 소외된 99%의 사람들과 누리기 위한 노력들을 앞으로도 지속해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에스티유니타스의 ‘일간대치동’은 최근 코로나 확산과 관련한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 개학 연기로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초등학생들을 위해 1만명 무료 수업권을 지급하고 휴원 권고가 내려진 학원들을 위해 온라인 화상 수업 플랫폼을 무상으로 제공하면서 학부모들과 학생들로부터 호응과 지지를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