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페베네, 코로나19로 지친 고객과 가맹점주 응원...페이코 결제 시 최대 6천원 할인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27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카페베네가 포장 주문 시 페이코로 결제하면 최대 6천원을 할인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커피프랜차이즈전문점 ㈜카페베네가 수도권을 시작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확대됨에 따라 포장 고객을 위한 가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3차 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2단계로 격상됨에 따라 카페의 경우 포장·배달만 허용되며 자리에 착석할 수 없다.

카페베네가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조치가 확대됨에 따라 포장 픽업 고객이 페이코로 결재 시 최대 6천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카페베네 제공]

카페베네는 코로나19 장기화에 지친 고객을 위로하고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을 응원하고자 이번 할인 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사회적 거리두기 격상으로 부담이 큰 가맹점주를 위해 가맹점에 할인 금액을 전액 보존한다.

할인 행사는 카페베네 매장에서 메뉴 주문 시 매장 내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카페베네 공식 멤버십 앱 내 ‘스마트 오더’ 혹은 페이코 앱 내 ‘페이코 오더’로 결제하는 고객에게 2천원의 할인 혜택을 즉시 제공한다. 행사 기간 동안 1일 1회씩 총 3회 혜택이 적용돼 최대 6천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행사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코로나19 대유행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격상돼 몸도 마음도 지친 고객과 가맹점주의 부담을 덜어주고 코로나19 극복 노력을 응원하기 위해 방문 포장 고객 대상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라며, “이번 행사를 통해 카페베네의 다양한 음료를 할인가에 만나시고 건강한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카페베네는 연말을 맞아 겨울맞이 시즌 메뉴 4종과 ‘2021 카페베네 플래너 세트’를 선보였다. 겨울 시즌 메뉴는 추운 겨울을 따뜻하고 달콤하게 보낼 수 있는 △로즈 뱅쇼(HOT) △초코 범벅 라떼(HOT/ICE) △초코 티라미수 라떼(HOT/ICE) △레드벨벳 치즈 케이크 구성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