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CJ올리브영, 연말 결산 대규모 '올영세일' 실시…최대 70% 할인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1.30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올리브영이 '올해의 눈부신 라인업'을 콘셉트로 올해 히트 상품을 총망라해 연말 결산 세일에 나선다.

CJ올리브영은 30일부터 오는 12월 6일까지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올해의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하는 대규모 ‘올영세일’을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연내 마지막 정기 세일이다.

올리브영이 ‘올해의 눈부신 라인업’을 콘셉트로 연내 마지막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사진=CJ올리브영 제공]
올리브영이 ‘올해의 눈부신 라인업’을 콘셉트로 연내 마지막 '올영세일'을 진행한다. [사진=CJ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영은 이번 '올영세일'에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실속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매일 각기 다른 상품을 깜짝 공개하는 ‘오늘의 특가’ 행사를 통해 각 부문 별 1위 상품을 할인에 할인을 더한 특가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세일 기간 한정 판매하는 ‘어워즈 기획 상품’ 100여 개를 새롭게 선보이는 등 올해를 마무리하고 내년 트렌드를 미리 만나보는 자리를 마련했다. 

이와 함께 연말 결산의 의미를 담아 ‘카테고리 대전’ 행사를 진행, 겨울철 수요가 높은 스킨케어와 바디 보습 제품 뿐만 아니라 상시 사용할 수 있는 마스크팩과 미용소품, 여성용품 등 이·미용 필수품을 연중 최저가로 선보인다. 프리미엄 브랜드 역시 최대 30%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사상 최초로 MAC, 에스티로더, 바비브라운, 아베다를 전 품목 20% 할인 판매한다.

CJ올리브영 관계자는 “올해 마지막 ‘올영세일’은 ‘2020 올리브영 어워즈’와 연계해 뷰티 트렌드를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행사로 준비했다” 며, “한 해 동안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히트 상품을 그 어느 때보다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라고 전했다.

CJ올리브영은 지난 23일, 1년 간의 고객 구매 데이터 1억 1천 건을 기반으로 선정한 25개 부문, 100개의 '2020 올리브영 어워즈’ 수상 상품을 공개하고, 올해의 키워드로 ‘M.O.V.I.N.G(무빙)’을 선정한 바 있다. ‘M.O.V.I.N.G’은 격변하는 트렌드의 움직임 속에서 향후 기대되는 기회 요소를 함축, 각각 △마스크가 바꾼 뷰티 시장(Mask Beauty) △온•오프라인을 넘나드는 옴니채널(Omni) △신념에 따라 구매하는 가치소비 (Value Consumption) △건강에 대한 중요성 증대(Inner Beauty) △유해한 외부 환경으로부터 보호(No-harm) △세대, 성별간 격차가 사라짐(Gap-less)을 의미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