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중소기업과 상생 나선 남양유업,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한 ‘동반성장몰’ 오픈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1.30 1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남양유업이 중소기업 5만여 개의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한 중소기업 제품 전용 온라인 쇼핑몰을 선보인다.

상생 문화를 선도하는 남양유업은 중소기업의 판로 확대와 동반성장 및 경쟁력 확보를 위해 중소기업유통센터 및 대·중소기업·농어업협력재단과 업무협약을 통해 지난 27일 사내 온라인망에 ‘남양유업 동반성장몰’을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남양유업이 중소기업 제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 전용 쇼핑몰 ‘남양유업 동반성장몰’을 오픈하며 중소기업과의 상생을 도모한다. [이미지=남양유업 제공]

남양유업은 임직원들이 동반성장몰을 통해 중소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중소기업과 남양유업 모두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는 가운데 임직원들에게 우수 제품들을 지속적으로 홍보하고 회사의 수요 물품 구매 등을 통해 동반성장몰을 활성화하도록 할 계획이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코로나19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 이러한 상황에서 서로 돕고 상생하는 문화를 만드는데 앞장서고자 동반성장몰을 도입하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협력사와 함께 동반성장할 수 있는 남양유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상생 문화를 선도하는 남양유업은 동반 협력사의 안정적 자금 운용을 돕고자 매년 명절 기간 거래대금 조기 지급을 시행하고 있다. 또한 대리점과의 상생을 위한 ‘협력이익공유제’ 및 ‘대리점주 자녀 장학금’ 제도 등 다양한 대리점 정책을 시행 중에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