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헤드웨어 브랜드' 아네모네 공식 론칭...블랙·화이트 라인 볼캡 출시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2.01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헤드웨어가 보여줄 수 있는 모든 가치를 최상급 제품 퀄리티로 표현하겠다."

럭셔리 헤드웨어 브랜드 아네모네는 공식 론칭과 함께  블랙과 화이트 라인의 헤드웨어를 선보인다고 1일 밝혔다. 

헤드웨어 브랜드 아네모네 블랙·화이트 라인 볼캡  [사진=아네모네 제공]
헤드웨어 브랜드 아네모네 블랙·화이트 라인 볼캡 [사진=아네모네 제공]

아네모네 헤드웨어는 블랙과 화이트 라인으로 두 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기간에 따라 아네모네 스페셜 시그니쳐 라인을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여기에 스털링 실버(sterling silver) 소재를 이용, 정교한 세공을 통해 럭셔리한 모습을 표현했다. 체인 디자인과 실버925 참 팔찌 디자인 콘셉트로 브랜드의 가치를 표현했다.

또 명품에서 사용되는 리리 지퍼(riri zipper)를 적용한 헤드 조절 방식을 통해 편리하도록 만들었다. 정밀한 커팅과 세팅을 통해 특유의 반짝임을 내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을 적용해 세련미를 더했다.

아네모네 관계자는 "이번 아네모네 헤드웨어 런칭을 통해 국내 모자 시장내 굳건한 입지를 다지는 것은 물론 해외 사장의 진출을 추진하는 기폭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아네모네의 다양한 라인업과 미래를 기대해 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네모네 브랜드 런칭 관련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