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롯데홈쇼핑, 연말 할인행사 '윈터 쇼킹 프라이스' 진행...인기 상품 총망라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0.12.0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롯데홈쇼핑이 연말을 맞아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생활·가전까지 겨울 인기 상품을 총망라해 선보이는 할인 행사를 연다.

롯데홈쇼핑은 이달 10일까지 '윈터 쇼킹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홈쇼핑 최대 성수기인 겨울철을 맞아 ‘창고 대개방’ 콘셉트로 진행된다. 장기불황이 이어지면서 고객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하고, 파트너사의 재고 소진에도 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롯데홈쇼핑이 이달 10일까지 '윈터 쇼킹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이 이달 10일까지 '윈터 쇼킹 프라이스'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은 최근 2개월 동안 판매 동향을 분석해 인기 카테고리와 상품을 선별했다. 롯데홈쇼핑이 겨울 상품 실적(주문수량 기준)을 분석한 결과 전년 동기간 대비(10/1~11/27) 패딩/재킷은 110%, 건강식품은 55%, 침구는 20% 신장했다. 이러한 고객 니즈를 반영해 패션/리빙 카테고리 상품을 총망라해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또한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결제금액의 10%를 적립금으로 제공한다. 

이달 10일까지 조르쥬 레쉬, 폴앤조 등 단독 패션 브랜드부터, 생활/가전 등 겨울 인기상품을 최대 54% 할인해 판매한다. 이달 2일에는 대표 패션 프로그램 ‘이수정샵’을 통해 프랑스 패션 브랜드 ‘조르쥬 레쉬’의 ‘울 블렌드 터틀니트’를 17% 할인해 선보인다. 3일 오후 5시 40분에는 ‘마마인하우스by박홍근’의 ‘라셀 퍼 극세사 침구’를 최대 35% 할인해 판매한다. 롯데홈쇼핑의 단독 침구 브랜드로, 재구매율이 평균 20% 이상을 웃도는 등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다. 오후 9시 40분에는 대표 쿡&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를 통해 스웨덴 주방 브랜드 ‘스켑슐트’의 프라이팬 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6일에는 올해 2030을 겨냥해 단독 론칭한 프랑스 패션 브랜드 ‘폴앤조’의 겨울 신상품을 선보인다. 지난달 22일 론칭 방송에서 주문금액 11억 원을 달성한 ‘캐시미어 후드 케이프코트’를 비롯해 ‘메탈 골지 니트’ 등을 최대 25% 할인한다. 이 외에도, ‘GC녹십자 석류콜라겐’ 등 면역력 개선을 위한 건강식품과 ‘다이슨 슈퍼소닉 드라이어’, ‘일월 전기요’ 등 인기 가전도 최대 28% 할인해 선보인다.

유형주 롯데홈쇼핑 상품본부장은 "연말을 맞아 겨울철 소비심리를 반영해 대표 인기상품을 큰 폭으로 할인하는 특집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합리적인 소비를 원하는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하고, 파트너사의 재고 부담을 완화하는 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