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홈스타일링 하세요...롯데마트, ‘2020 겨울 홈&패션 세일’ 진행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1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본격 겨울 홈스타일링 시기가 왔다. 롯데마트가 오는 3일부터 전 점에서 ‘2020 겨울 홈&패션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해 대비 10일 가량 빨리 진행한다. 이는 11월에 포근한 날씨가 이어져 겨울 침구류 및 소품들 구입을 미뤘던 고객들의 수요가 본격 추운 날씨가 시작되는 12월 첫째 주에 들어서며 높아질 것을 예상했기 때문이다.

롯데마트가 부담 없는 가격으로 겨울준비를 할 수 있는 ‘2020 겨울 홈&패션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사진은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헝가리 구스 차렵이불 이미지 [사진=롯데마트 제공]

특히 12월은 집안 분위기 개선을 위해 홈패브릭 제품에 대한 수요가 높은 시기다. 실제로 지난 2018년 12월 ‘홈패브릭’ 상품군 매출이 전년 대비 16.8%, 2019년 12월에는 28.6% 신장했으며 올해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며 더욱 신장할 것으로 예상한다.

롯데마트는 이번 ‘겨울 홈&패션 세일’ 행사를 통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겨울 침구류 및 소품들을 구입할 수 있도록 발열패드부터 차렵이불, 담요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룸바이홈 울트라히트 발열패드(블루,Q) △룸바이홈 안티알러지 헝가리구스 차렵이불(Q) △룸바이홈 그레이 도트 담요 △룸바이홈 밍크 극세사 양면 담요를 각 기존 판매가에서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이불과 담요 이외에 다양한 소품도 준비했다. 부드러운 촉감에 발을 따뜻하게 유지시켜 주는 △룸바이홈 퍼 거실화 △룸바이홈 퍼 패드방석 △룸바이홈 소프트 퍼 사각쿠션(GY)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패션 상품도 준비해 ‘겨울 양말/타이즈’를 2개 구입하면 30% 할인된 가격에, ‘방한화’를 2개 구입하면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주영 베드앤배스팀 MD(상품기획자)는 “날씨가 추워지며 홈스타일링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해 행사를 기획했다”며, “겨울 침구류부터 방한화, 담요 등 다양한 제품들을 준비했으니 롯데마트에서 부담 없는 가격에 겨울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