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동국제약 판시딜, 대한민국 소비자대상 3년 연속 수상...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1 11: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동국제약의 대표 의약품 판시딜이 다시한번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았다. 동국제약은 약용효모 성분의 탈모 치료제인 판시딜이 의약품으로는 유일하게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제품’ 부문 3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고 1일 밝혔다.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위원회와 컨슈머포스트가 주최하고 한국소비자협회가 주관하는 이 행사는 2012년부터 소비자의 권익 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앞장서는 기업 및 단체나 개인을 선정해 왔다.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우)가 11월 24일 개최된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에서 ‘올해의 최고제품’상을 수상하고 있다. [사진=동국제약 제공]

지난달 24일 서울 중구 세종호텔에서 개최된 ‘2020 대한민국 소비자대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방지 및 예방을 위해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며 최소 인원만 참석해 시상식을 진행했다.

이 시상식에서 판시딜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효과와 안전성은 물론 질환 관리의 필요성 및 방법 등을 지속적으로 알려 소비자 권익 증진에 기여한 측면을 인정받아 ‘올해의 최고 제품’ 부분에 선정됐다.

수상에 참석한 서호영 동국제약 상무는 “소비자들에게 판시딜을 통해 효과적인 탈모 예방 및 치료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고 무엇보다 질환 관리의 필요성을 제시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올해에도 수상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탈모 질환과 연계한 캠페인을 꾸준히 진행해 소비자가 필요로 하는 정보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판시딜은 ‘일반의약품 경구용 탈모치료제’ 부문 6년 연속 판매 1위(2014∼2019년, IQVIA 데이터 기준) 제품으로 모발과 손톱의 구성 성분인 케라틴, L-시스틴 등과 모발 영양 성분인 약용효모, 비타민B군 등 6가지 성분이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있다.

이들 모발 필수 영양성분들이 혈액을 통해 모근조직 세포에 직접 공급되기 때문에 머리카락이 굵어지고 덜 빠지는 것은 물론 잦은 파마·염색이나 강한 자외선으로 인해 손상된 모발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바로 구입 가능하며, 성욕감퇴나 발기부전 등의 성기능 관련 부작용이 없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