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BBQ, 코로나19 재확산에 방역 강화...고객과 임직원 및 패밀리 안전에 최우선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1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제너시스 비비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에 대응하기 위해 지난달 30일 직영점 헬리오시티점을 시작으로 전 매장(BSK 포함) 방역 강화에 나선다.

BBQ는 코로나19 3차 재확산에 따라 생활방역의 중요성이 나날이 높아지고 있어 고객과 패밀리(가맹점)들의 안전을 위해 예방차원의 방역을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고객과 임직원 및 패밀리 안전에 최우선. BBQ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예방차원의 방역을 전 매장에서 실시했다. [사진=제너시스 비비큐 제공]

전국 패밀리를 대상으로 매장 방역 실시를 권고하고 모든 직원 마스크와 위생장갑 착용, 손 세정제 비치, 출입명부 사용, 카드 결제 시 일회용 장갑 착용, 내점 테이블 간격 유지 등 내점(홀) 및 배달 이용 고객의 안전을 우선시 하는 행동 지침 준수를 강조한 교육과 안내사항을 공지했다.

또한, 예비 패밀리와 매장 오픈 전 필수 교육 과정인 치킨대학도 방역의 대상이다. 치킨대학에서는 일 2회 체온 체크, 방역 및 소독, 식사 시 칸막이 설치, 외부인 접견 시 발열 체크, 손 소독제 비치 등 코로나19 확산 우려를 줄이기 위해 한층 강화된 방역 조치를 마련했다.

BBQ 관계자는 “BBQ는 고객과 임직원 및 패밀리의 안전을 최우선의 가치로 여기고 있다”며 “고객들이 안전하게 치킨을 제공받고 직원들도 안전하게 근무할 수 있도록 코로나19 예방 및 안전한 매장 환경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