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여기어때X폴킴, 핑클의 ‘화이트’ 편곡한 뮤직비디오 발표...영상 공개기념 이벤트도 마련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겨울을 맞아 핑클의 ‘화이트’를 부른 폴킴의 목소리가 여기어때 앱에서 단독 공개됐다. 대한민국 대표 종합숙박·모바일티켓 예약 플랫폼 여기어때는 가수 폴킴과 함께 준비한 겨울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발표한다고 1일 밝혔다.

뮤직비디오 형태로 폴킴이 재해석한 핑클의 ‘화이트’가 도심 숙소를 배경으로 울려 퍼진다. ‘따뜻한 연말 준비’라는 주제는 한적한 풍경과 맛집을 포장해 숙소에서 안전하게 즐기는 폴킴의 모습에 고스란히 녹여졌다. 예년과는 다른 연말 분위기가 안전한 도심 숙소를 채우며 영상미를 끌어올렸다.

여기어때가 가수 폴킴과 함께 겨울 감성을 자극할 브랜드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미지=여기어때 제공] 

여기어때 관계자는 “겨울 감성을 자극하는 아늑한 분위기로 여기어때가 추구하는 브랜드 가치를 전달하고자 했다”며 “안전하고 청결한 숙소에서 취향대로 행복한 시간을 보내는 휴식이 핵심”이라고 밝혔다.

영상 공개를 기념한 고객 대상 혜택도 풍성하다. 여기어때의 고객이면 누구나 사보텐, 타코벨, 히바린, 삼진어묵 등 일부 매장에서 포장 메뉴 구매 시 10% 할인, 또는 추가 메뉴를 선물 받는다. 또, 숙소 예약 1만원 할인 쿠폰도 함께 준비됐다. 행사는 이달 말까지 열린다.

동시에 여기어때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는 △뮤직비디오 감상평 남기기 △뮤직비디오 속 맛집·숙소 맞추기 △나만의 취향 여행 공유하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