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테크놀로지그룹, 정기 임원인사…박종호 사장 승진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02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이 불확실한 경영환경을 선제적으로 대응하고 미래 경쟁력 강화를 통해 2021년 1월 1일자로 그룹 정기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한국타이어)는 2일 1명의 사장과 2명의 부사장, 7명의 상무, 8명의 상무보 승진 인사를 발표했다.

올해 전 세계적으로 퍼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자동차 업계 전반이 어려운 상황에서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해 전년 대비 양호한 수익성을 창출하고 있는 상황을 반영한 인사라는 평가다.

박종호 사장은 경영지원총괄을 맡아 재경·인사·구매 등을 담당하며 경영기획 및 글로벌 리스크 관리에 있어서 탁월한 성과를 인정받아 사장으로 승진했다.

박종호 사장(왼쪽부터), 서호성 부사장, 김용학 부사장. [사진=한국테크놀로지그룹 제공]

서호성 부사장은 전략기획부문장·미주본부장을 역임했고 2020년에는 전략&마케팅 총괄을 담당하며 코로나 시국을 극복하는 데 큰 역할을 했다는 평을 받았다.

또한 김용학 부사장은 경영혁신추진단을 이끄는 단장으로서 빠르게 변화하는 경영환경 및 트렌드에 적극적으로 대응해 전사 경영혁신을 이끌며 부사장으로 승진했다.

한국테크놀로지그룹 관계자는 “2021년 정기 임원 인사를 통해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고 이를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혁신 기업으로 성장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