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노마 골프, 고기능 다운 컬렉션 ‘히트 업 스윙 다운’ 출시...보온성과 활동성 UP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2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추워진 날씨에도 골프의 인기가 계속 이어지면서 따뜻한 겨울 라운드를 도와줄 골프웨어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이에 한성에프아이의 ‘레노마 골프’는 겨울철 라운드에 최적화된 윈터 퍼포먼스를 위한 고기능성 다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우선 ‘히트 업 스윙 다운’은 스트레치 소재를 활용한 스윙 다운점퍼로 발열 가공한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력이 뛰어나고 활동량이 많은 신체 부분에는 져지 소재를 적용해 더욱 편안한 스윙을 가능하게 했다.

레노마골프가 보온성과 활동성을 업그레이드 한 고기능 다운 컬렉션 ‘히트 업 스윙 다운’을 출시했다. [사진=레노마골프 제공]

짧은 기장과 심플한 디자인이 특징으로 컬러는 실버그레이와 블랙 두 가지이며, 소매 라인 배색이 더욱 슬림하게 잡아주어 부하지 않고 세련된 핏을 보여준다.

같은 스타일의 여성용 다운점퍼도 구성돼 있어 커플룩을 연출하기에도 좋다. 여성용 제품은 발수가공 처리된 스트레치가 우수한 고신축 소재를 사용해 착장감을 높였으며 발열안감과 다운의 발열기능을 추가해 가벼우면서도 보온 기능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남성용과 마찬가지로 져지 배색 디테일로 포인트를 더했다.

이외에도 남성을 위한 겨울 아이템 추천 상품으로 퀼팅선이 없는 핫멜트 튜브다운과 쉐브론 퀼팅 디자인의 하이브리드 방풍 스웨터 가디건 등이 함께 준비돼 있으며 이들 제품은 전국 레노마 매장과 한성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