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 출시...최대 8시간 보온 등 사용 편의성 높여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2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테팔이 건강 차부터 드립 커피까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차탕기를 선보인다. 주방용품부터 소형가전까지 건강하고 편리한 일상을 함께하는 종합생활가정용품 전문브랜드 테팔은 신제품 ‘차탕기 테이스티’를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테팔 차탕기 테이스티는 최대 8시간 달일 수 있는 약탕 기능으로 재료의 유효성분이 충분히 추출된 건강한 차를 편리하게 만들 수 있어 요즘 같은 환절기에 유용하다. 오랜 시간 일정 온도로 달일 수 있어 가스불을 조절하거나 여러 번 나누어 달일 필요 없이 버튼 하나로 건강한 차를 손쉽게 완성할 수 있다.

테팔이 새롭게 출시한 ‘차탕기 테이스티’ [이미지=테팔 제공]

최적의 온도와 시간을 설정해 주는 차우림 기능으로 맛있는 차를 더 간편하게 우려내 준다. 또 맞춤형 8단계 온도 설정 기능으로 재료에 맞는 최적의 온도로 더 맛있는 차를 즐길 수 있으며 분유 포트(40℃)부터 차우림(80℃), 달임(90℃), 드립 커피(95℃), 끓이기(100℃) 기능 등이 있어 다용도 활용이 가능하다.

40∼95℃ 원하는 온도로 최대 8시간 보온이 가능해 언제든지 따뜻한 차를 즐길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여기에 마지막 온도를 기억하는 스마트 메모리 기능으로 차탕기를 들어 올렸다 원위치 시켜도 온도를 다시 설정할 필요 없어 편리하다.

LCD 표시 화면이 있어 실시간 온도와 시간을 한눈에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어 사용 편의성을 높였으며 차 거름망과 뚜껑이 완전히 분리돼 세척이 간편하다. 이 외에도 차 거름망을 분리하면 무선주전자로 사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