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4 09:28 (일)
SK매직, 신임 대표이사로 윤요섭 본부장 선임...젊은 리더십 강화
SK매직, 신임 대표이사로 윤요섭 본부장 선임...젊은 리더십 강화
  • 김혜원 기자
  • 승인 2020.12.03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SK매직이 신임 대표이사로 윤요섭 SK매직 경영전략본부장을 선임했다.

SK매직은 3일 2021년 정기 임원인사와 함께 새 대표이사로 윤요섭 경영전략본부장(CFO)을 선임한다고 밝혔다.

윤요섭 SK매직 신임 대표이사. [사진=SK매직 제공]
윤요섭 SK매직 신임 대표이사. [사진=SK매직 제공]

윤 신임 대표는 연세대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미국 미시간 주립대학교에서 금융학 석사 학위를 취득했다. 1994년 SK네트웍스 전신인 ㈜선경에 입사해 △SK네트웍스 국제금융팀장 △금융팀장 △재무실장을 역임했으며, 지난해 12월부터는 SK매직 경영전략본부장으로 재직했다.

SK매직 관계자는 "이번 인사는 금융, 재무기획, 인수합병, 해외영업, 브랜드 통합전략 수립 등 여러 방면에서 다양한 경험을 한 신임 대표이사의 젊은 리더십을 기반으로 연구개발(R&D)과 디자인 강화 등을 통해 더욱 경쟁력을 높이고 혁신하겠다는 의지가 반영된 것"이라고 설명했다.

아울러 SK매직은 신규 임원 2명을 선임하고,  미래성장 사업 전략수립 전문가인 이원희 상품전략실장을 승진 발령했다. 또 5명을 이동하는 임원 인사도 함께 실시했다.

SK매직은 SK네트웍스에 인수된 지 4년 만에 매출이 두 배 이상 고속 성장하며 '1조 클럽' 가입을 눈앞에 두고 있다.

SK매직 관계자는 "윤 신임대표가 중점적으로 추진해 왔던 고객 중심 경영, 사회적 가치 창출, 친환경 경영을 더욱 강화해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