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아성다이소,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30여종 '가성비' 상품으로 구성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다이소가 올해 1월부터 10월까지 사랑받았던 상품 중 뷰티용품, 위생용품, 청소용품 등 가성비가 특히 뛰어난 30여종의 상품을 중심으로 가격이 1000원인 상품 위주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올 한해 사랑 받은 아이템을 모아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다이소가 올 한해 소비자에게 가장 사랑받았던 가성비 좋은 제품만을 선별해 ‘국민핫템 어워즈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미지=아성다이소 제공]

뷰티용품은 헤어컬, 곱창밴드, 쌍커풀 테이프 등이 준비됐다. ‘열전도 헤어컬’은 사이즈가 일반 헤어컬보다 사이즈가 커서 짧은 머리보다는 긴 머리에 어울리고 헤어컬에 열전도율이 뛰어난 알루미늄이 들어있어 컬링효과가 뛰어나고 세팅 시간도 단축해준다.

지난 여름부터 레트로 열풍과 더불어 인기를 끌고 있는 곱창밴드는 오간자와 새틴소재로 판매해 가을, 겨울 무드에 어울리는 액세서리 소품이다. 여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은 쌍꺼풀 테이프는 일반형과 슬림형으로 판매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위생용품은 구성대비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으로 선보였다. 나무면봉의 경우 125개가 4팩으로 총 500개를 1000원에 판매한다. 청소용품은 청소용 티슈와 매직스펀지로 구성됐다. ‘베이킹소다 손걸레 청소용 티슈’는 청소용 티슈에 베이킹소다가 들어있어 잘 지워지지 않는 기름때나 먼지를 제거할 때 사용하기 좋다.

매직스펀지는 세제없이 물만 사용해 청소가 가능한 스펀지로 벽지, 장판 등 거실이나 주방, 욕실 등 실내에서 청소가 필요한 곳이면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청소도구다. ‘미니매직블럭’은 작은 사이즈의 매직스펀지가 20개 들어있어 사무실이나 가정에서 사용하기 좋다.

다이소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천원의 놀라운 가치로 사랑받은 상품을 모아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고객들에게 놀라운 가치를 줄 수 있고, 가성비가 뛰어난 상품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