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1-25 15:22 (월)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플레임스트라이커' 사전예약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신규 클래스 '플레임스트라이커' 사전예약
  • 이세영 기자
  • 승인 2020.12.04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신규 클래스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4일 게임빌에 따르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클래스(캐릭터) ‘플레임스트라이커’를 선보일 예정이며, 이달 8일까지 사전예약을 실시한다.

이번 사전예약은 별도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페이지의 ‘사전예약 보상받기’ 버튼을 클릭하기만 해도 게임 내 중요 재화인 캐럿과 라피스를 각각 5000개씩 즉시 지급받을 수 있다.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등장할 ‘플레임스트라이커’는 근거리 전투에 특화된 캐릭터로 폭발적인 공격력을 바탕으로 통쾌한 전투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게임빌이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의 신규 클래스 공개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사전예약에 돌입한다. [사진=게임빌 제공]

다양한 이벤트도 펼쳐져 신규 클래스 등장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플레임스트라이커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통해 오는 9일까지 접속 선물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만 해도 ‘각성석’, ‘마오코인’, ‘초극석’ 등 주요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8일까지 진행되는 ‘크리티카 룰렛 이벤트’에서는 미션을 달성해 획득한 룰렛 이용권을 사용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업데이트 이후에도 ‘진.초월 팻 제작 출석 이벤트’ 등을 예고하고 있고 유저들의 전력 강화에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이 손잡고 선보인 히트 모바일 액션 RPG다. 이 게임은 개발사와 퍼블리셔 간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글로벌 스테디셀러로 자리매김했다. 자세한 업데이트 소식 및 이벤트 내용은 사전예약 페이지 및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