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DB손보,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수상...소비자중심경영 선도기업 자리매김

  • Editor. 장용준 기자
  • 입력 2020.12.04 15: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장용준 기자] DB손해보험은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다. 소비자중심경영 선도기업으로 자리매김했다는 평가다.

DB손해보험은 3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관에서 열린 '제25회 소비자의 날 기념식'에서 '소비자중심경영(CCM) 명예의 전당' 상을 수상했다고 4일 밝혔다.

DB손해보험이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다. [사진=DB손해보험 제공/연합뉴스]
DB손해보험이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상을 수상했다. [사진=DB손해보험 제공/연합뉴스]

소비자중심경영은 소비자 관점에서 소비자 중심으로 기업의 모든 경영활동을 구성하고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2년마다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이다. 이 가운데 '명예의 전당' 상은 지난 2007년 CCM 인증제도 도입 이래 최다 연속 인증(7회) 기업에게 시상하는 상이다.

DB손보는 지난 2010년 총 36가지의 '서비스 스탠다드'를 수립해 소비자중심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한 결과, 지난 2018년 금융감독원 주관 '금융소비자보호실태평가'에서 최우수 회사로 선정됐으며 2019년 한국표준협회 주관 '2019년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에서 자동차보험 1위에 선정된 바 있다.

김정남 DB손보 대표는 "이번 소비자중심경영 명예의 전당 선정을 계기로 소비자중심경영 선도기업으로서 더욱 막중한 책임감을 가지고 최고의 상품과 서비스제공을 통해 천만 고객의 행복을 높여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