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KT, '기가지니 게임박스' 출시…월 4950원에 무제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0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콘솔박스와 게임 타이틀이 없어도 기가지니로 비디오게임을 손쉽게 즐길 수 있게 됐다. KT에서 모바일, PC에서만 제공하던 게임박스를 인공지능(AI) 기기인 기가지니에서도 제공한다.

KT는 ‘기가지니 게임박스’를 8일부터 서비스한다고 밝혔다.

지난 8월 출시된 KT 게임박스는 클라우드 서버를 통한 스트리밍 방식으로 별도의 게임 설치가 필요 없고 기기의 성능이나 장소의 제약 없이 고사양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게임 서비스다. KT는 올해 10월 PC 버전 출시에 이어 기가지니에서도 즐길 수 있는 기가지니 게임박스를 이날 출시했다.

모델이 '기가지니 게임박스' 서비스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KT 제공]

기가지니 게임박스는 월 4950원(VAT 포함)으로 110여종의 게임을 기가지니에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 기가지니 1·2를 보유한 가정은 최신 업데이트 완료 후 휴대폰 혹은 전용 게임패드만 있으면 기가지니 게임박스를 이용할 수 있다. 업데이트는 8일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기가지니 게임박스는 모바일과 PC 버전에서 즐기던 게임을 끊김 없이 이어서 바로 즐길 수 있는 심리스 기능을 제공한다.

KT는 기가지니 게임박스 출시를 기념해 3개월 이용권 구매 고객 선착순 800명에게 6만원 상당의 ‘샥스S5 게임패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

KT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기가지니 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내년 1월 4일까지 기가지니에 “메리 크리스마스”라고 말하면 크리스마스 인기 캐럴이 자동으로 재생되며, 추가로 이벤트를 응모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애플워치6, 파리바게뜨 케이크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한다.

김채희 KT AI/BigData사업본부장 상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집 밖에 나가기 어려운 가정이 많은 가운데 기가지니 게임박스가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선사해드렸으면 한다”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맞춰 고객을 위한 차별화된 기가지니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