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신작 '오딘: 발할라 라이징' 대만서 첫 공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08 11: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오딘: 발할라 라이징’의 대만시장 공략에 시동을 건다.

카카오게임즈는 8일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 중인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하 오딘)’의 대만 현지 서비스명을 결정하고 BI를 공개했다.

오딘의 현지 서비스명은 중문으로 ‘신의 심판’ 혹은 ‘신의 배신’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지닌 ‘오딘: 신반’으로 결정됐다.

이와 함께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대만 공식 티저 사이트와 유튜브 계정을 오픈, 지난달 19일 ‘지스타 2020’에서 선보였던 오딘 관련 게임 정보들을 대거 공개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메인 이미지.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공식 티저 사이트에서는 게임 내 월드의 정보와 키 비주얼, 메인 슬로건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개발진 인터뷰 영상을 통해 오딘의 스케일과 함께 세계관, 제작 기법 등 상세한 개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

지난달 ‘지스타 2020’에서 처음 공개돼 누적 조회수 220만 이상을 기록한 오딘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은 해당 영상을 시청한 이용자들에게 화려하고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 수준과 성능에 대한 높은 관심과 호평을 받고 있다.

모바일과 PC 온라인에서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 플랫폼 MMORPG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설립한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북유럽 신화의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캐릭터 간의 유기적 역할 수행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등 방대한 콘텐츠를 갖췄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딘의 국내 및 대만 지역 판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내년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