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필립스 소닉케어, MZ세대 겨냥한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 세계 최초 한국 출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08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필립스 소닉케어가 MZ세대를 겨냥한 캐릭터 협업제품을 선보인다.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기업 ㈜필립스코리아의 프리미엄 구강헬스케어 브랜드 소닉케어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의 디자인을 적용한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 음파칫솔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를 기념해 음파칫솔 할인 및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기획전도 진행한다.

MZ세대를 겨냥해 출시한 필립스 소닉케어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 음파칫솔 [사진=필립스코리아 제공]

이번 신제품은 필립스 소닉케어가 MZ 세대를 처음 겨냥한 캐릭터 협업 제품으로 글로벌 디자인 어워드에서 3관왕을 달성한 ‘프로텍티브클린 1.0’ 모델에 ‘라인프렌즈’의 인기 캐릭터 브라운, 코니를 더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화이트와 브라운 색상의 가볍고 귀여운 핸들과 휴대용 케이스는 언제 어디서나 간편한 양치를 돕는다.

필립스 소닉케어만의 혁신 기술은 건강한 구강 관리 습관을 만들어준다. ‘압력 센서’는 양치 중 잇몸 손상을 유발하는 과도한 압력을 진동과 소리로 알려 잇몸을 보호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또한 칫솔모에 내장된 RFID 칩을 통해 칫솔모의 사용 기간과 가해진 압력을 분석해 적절한 교환 시기를 핸들 하단의 교체등으로 알려줌으로써 더욱 완벽한 양치를 가능하게 한다.

본체 버튼으로 2단계 강도 설정이 가능하며, ‘이지 스타트’ 프로그램은 음파 강도를 처음 14회에 걸쳐 점진적으로 증가시켜 음파칫솔에 익숙하지 않은 초보자가 적응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함께 제공되는 ‘옵티멀 화이트 칫솔모’는 치아 표면 착색을 2배 더 제거하는 효과가 입증되었다.

한편, 필립스 소닉케어는 신제품 런칭 기획전을 자사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오는 13일까지 진행한다.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 구매 후 포토상품평 작성 시 50명을 추첨해 라인프렌즈 핸드폰 거치대를 증정하는 혜택도 마련했다.

이 외에도 기획전 제품을 구입한 선착순 200명에게는 프리미엄 루치펠로 치약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하면 ‘옵티멀 플라그 디펜스 칫솔모’ 1년치(4개입)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증정한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셀프 구강 케어에 관심이 많은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해 ‘프로텍티브클린 1.0 라인프렌즈 한정판 에디션’을 전 세계 최초로 한국 시장에 선보이게 됐다. 28년 동안 구강 건강만을 생각해온 소닉케어와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가 만나 디자인과 기술력, 효능 면에서 완벽한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며,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음파칫솔을 선물하고 소닉케어와 함께 다가오는 연말을 건강하고 안전하게 보냈으면 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