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그라비티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 태국·인도네시아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08 1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그라비티가 서비스하고 그라비티의 인도네시아 지사 그라비티게임링크(GGL)가 운영 위탁을 맡은 신작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가 동남아시아 지역에 공개됐다.

그라비티는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가 지난 1일 오후 2시(한국시간) 태국, 인도네시아 지역에 전격 론칭했다고 8일 밝혔다.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는 지난 10월 14일 필리핀·싱가포르·말레이시아 지역에 진출했고 이번에 태국·인도네시아 지역으로 서비스 지역을 넓혔다. 이번 출시로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는 영어, 중국어(간체·번체), 타갈로그어, 말레이시아어 뿐 아니라 태국어와 인도네시아어 총 6개 언어로 즐길 수 있게 됐다.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 태국 서비스 이미지. [사진=그라비티 제공]

이 게임은 라그나로크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방치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로 다양한 스테이지와 몬스터가 특징이다. 방치형이지만 직접 컨트롤할 수 있는 재미를 살리기 위해 미궁·PvP(이용자 간 대결) 등의 콘텐츠와 다양한 게임 모드, 즐길 거리로 지루할 틈이 없다는 평가다. 스테이지는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중인데, 첫 출시 당시에는 총 36개의 스테이지였고 이번 태국, 인도네시아 지역은 60개의 스테이지로 선보였다.

태국과 인도네시아 지역은 라그나로크의 IP(지식재산권) 선호도가 높은 지역으로 론칭 전 진행한 사전예약에는 100만명 이상이 참여하며 브랜드 파워를 입증했다. 그라비티 측은 현지 유저들의 관심이 집중된 만큼 만족도 높은 게임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그라비티 관계자는 “더 라비린스 오브 라그나로크에 보내주는 태국, 인도네시아 지역 이용자들의 관심에 감사하다. 기대를 해주신 만큼 더 재미있는 게임으로 선보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