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게임빌 '빛의 계승자', 풍성한 연말 특집 이벤트 마련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08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게임빌이 ‘빛의 계승자’의 풍성한 연말 특집 이벤트를 진행한다.

8일 게임빌에 따르면 출시 1000일을 넘긴 ‘빛의 계승자’는 감사의 의미를 담아 다양한 연말 이벤트들을 실시한다.

‘서번트 성장 미션’·‘장비 성장 미션’·‘콘텐츠 미션’ 등 3개 파트로 구성된 ‘12월 특집 성장 미션 이벤트’는 유저들에게 캐릭터 성장의 기회를 제공한다.

서번트 성장 미션은 서번트 소환, 합성, 진화, 각성, 초월 순으로 진행되며 각 단계를 클리어 할 때마다 ‘특별 소환석 파편’·‘무지개원소’ 등 각종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모든 미션을 완료하면 ‘5성 소환석(공격)’을 획득할 수 있다.

게임빌 '빛의 계승자' 이미지. [사진=게임빌 제공]

장비 성장 미션은 ‘장비의 던전’을 통한 장비 획득부터 제작, 강화, 변환 순으로 미션이 진행된다. 각 단계를 클리어 할 때마다 장비의 재료·골드·변환석 등 풍성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으며 완료 시 ‘캐럿 2000개’가 지급된다.

콘텐츠 미션은 ‘글로벌 무한대전’·‘보스레이드’ 등 콘텐츠 참여로 이뤄지며 ‘5성 소환석(방어·지원·회복)’, ‘잠재능력 강화석 및 변경석’ 등을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내년 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캐릭터와 장비 성장에 필요한 충분한 보상이 지급돼, 성장 정체 구간을 돌파하려는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전 세계 서버에서 최고의 자리를 놓고 치열하게 경쟁하는 ‘글로벌 무한대전 톱50 챌린지’ 이벤트는 역대급 보상을 지급한다. 내년 1월 1일까지 총 4주간 4개 시즌으로 진행되며 시즌별로 글로벌 무한대전 1~50위 랭커가 가장 많이 소속된 서버를 선정해 1등 서버 소속 랭커들에게 최대 ‘변환석 1만개’를 지급한다.

‘빛/어둠 5성 소환석’ 등의 보상을 걸고 전 서버 1위 순위 경쟁도 펼쳐진다. 전 서버 1위 랭커가 소속된 서버의 전체 유저들에게는 ‘24시간 골드 2배 이벤트’와 ‘변환석 및 캐럿 500개’ 등 특별 선물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이달 27일까지는 겨울 특집 ‘눈꽃송이 이벤트’가 진행된다. 게임 진행 중 떨어지는 눈꽃송이들을 모아서 ‘빛/어둠 5성 소환석’, ‘초월의 파편’ 등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다.

‘다크 판타지’ 콘셉트의 수집형 RPG ‘빛의 계승자’는 고풍스러운 비주얼과 독특한 세계관을 유저들에게 어필하면서 국내·외 마니아층에 지속적인 사랑을 받아왔다.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유저들의 다양한 건의에 귀 기울이며 유저 친화적 업데이트를 이어가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