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세라젬, 1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 선정...글로벌 경쟁력 확보 및 시장 개척 공로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0.12.11 17: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세라젬이 혁신적인 제품과 연구개발, 고객중심경영을 통한 글로벌 경쟁력 확보 및 시장 개척의 공로를 인정받아 ‘세계일류상품’에 선정됐다. 홈 헬스케어 전문기업 세라젬은 산업통산자원부가 주관하고 코트라가 인증하는 ‘세계일류상품’에 19년 연속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세계일류상품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세계일류상품은 글로벌 시장을 선도하고 기업의 경쟁력 제고 및 수출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한 목적으로 2001년 출범했다. 세계 시장 5위 이내, 점유율 5% 이상, 시장 규모 연간 5,000만 달러 이상 또는 수출 규모 연간 500만 달러 등 까다로운 기준을 통해 선정한다.

세라젬이 글로벌 경쟁력 확보 및 시장 개척의 공로를 인정받아 ‘세계일류상품’에 19년 연속으로 선정됨과 동시에 세계일류상품 유공 표창을 수상했다. [이미지=세라젬 제공]

세라젬은 혁신적인 척추 의료가전 제품과 고객 중심 경영을 통해 글로벌 경쟁력을 확보하고 지속적인 연구 개발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개척한 공로를 인정받아 19년 연속 세계일류상품으로 선정됐다.

더불어 올해 신설된 ‘세계일류상품 유공 표창’은 수출 실적, 기술 개발 및 혁신제품 유공 등 종합적인 평가를 통해 우수한 성과를 낸 단체 및 개인에게 수여된다. 세라젬은 시장을 선도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전 세계 개인용 자동 온열기 시장 1위를 선점하고 기술 개발을 위한 정부 사업 참여 및 성과 도출로 산업 발전과 수출 확보에 기여한 점을 높이 평가받아 표창을 수상했다.

세라젬 관계자는 “세라젬은 차별화된 기술력과 최근 전 세계에 불고 있는 홈 헬스케어 트렌드에 힘입어 글로벌 입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라며, “향후 혁신적인 홈 헬스케어 제품과 고객 만족을 통해 전 세계인들의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