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신작 '테라파이어'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14 1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기대작 ‘테라파이어’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단행했다.

카카오게임즈는 리얼리티매직이 개발 중인 신작 PC 온라인 서바이벌게임 ‘테라파이어’(가칭)의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했다고 14일 밝혔다.

2021년 출시를 목표로 개발 중인 테라파이어는 버려진 지구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규모 서바이벌 PC 온라인게임이다. 높은 자유도를 자랑하는 생존 플레이와 건설, 제작 등의 깊이 있는 크래프팅 시스템 그리고 현실감 넘치는 슈팅 액션을 고품질 비주얼로 구현해낸 것이 특징으로, 초보부터 숙련된 게이머 모두를 아우르는 대중적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이사(왼쪽)와 김성균 리얼리티매직 대표가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카카오게임즈는 이번 계약으로 테라파이어의 한국 및 글로벌 서비스 판권을 확보하고 양사의 공고한 파트너십을 위한 전략적 지분 투자도 함께 단행했다.

여기에 국내외를 아우르는 PC 온라인게임 서비스 경험을 십분 발휘함으로써 테라파이어의 성공적인 국내 론칭은 물론, 글로벌 시장으로 그 성과를 확장해나갈 수 있도록 ‘글로벌 파이프라인’으로서의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조계현 카카오게임즈 대표는 “테라파이어는 카카오게임즈의 글로벌 PC게임 라인업의 깊이를 한층 더해줄 것으로 기대되는 작품”이라며 “성공적인 서비스를 위해 양사의 역량을 극대화해 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성균 리얼리티매직 대표 역시 “베테랑 개발자들이 의기투합해 살아 숨 쉬는 생존의 현장을 구현해내기 위해 매일 열정을 쏟고 있다”며 “테라파이어로 세계 시장에 서바이벌 장르의 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