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컴투스 '히어로즈워', 길드 레이드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1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컴투스가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 ‘히어로즈워: 카운터어택’(히어로즈워)에서 신규 콘텐츠 ‘길드 레이드’를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14일 컴투스에 따르면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길드 레이드’는 강력한 보스를 상대로 모든 길드원이 힘을 합쳐 공략하는 방식의 협동형 콘텐츠다. 길드 구성원이라면 누구나 매주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오픈되는 ‘길드 레이드’에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최소 8명 이상의 길드원이 동시에 입장해야 오픈되는 ‘길드 레이드’는 모든 길드원이 힘을 합쳐 보스를 공격해 입힌 데미지의 합산 점수에 따라 길드 순위가 산정된다. 레이드에 참여한 길드원 전원에게는 각종 게임 아이템이 보상으로 주어지며, 길드 순위 및 개인 기여도에 따라서도 ‘SSR 승급카드’ 등 고급 아이템으로 교환할 수 있는 길드 포인트가 지급된다.

'히어로즈워'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 이미지. [사진=컴투스 제공]

‘히어로즈워’는 이번 ‘길드 레이드’ 콘텐츠 도입과 함께 ‘장비 변경 시스템’도 새롭게 선보였다. 유저들은 기존 보유하고 있는 활용도 낮은 장비들을 본인이 원하는 장비로 변경할 수 있으며, 장비 변경에 사용되는 재료는 길드 레이드 참여를 통해 획득할 수 있다.

이밖에도 ‘히어로즈워’는 올해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게임 내 시즌 테마를 적용한 다채로운 즐길거리와 특별 이벤트를 마련해 게임의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히어로즈워’는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계관을 바탕으로 인간 세력과 돌연변이 감염개체가 인류의 마지막 세력이 되기 위해 맞서 싸운다는 독특한 스토리를 담고 있는 턴제 RPG다. 특히 적과 한 번씩 공격을 주고받는 기존 턴제 전투 방식과 달리 유저가 직접 이동 반경과 스킬 사거리를 적용하는 신선한 전투 시스템이 특징이다.

‘히어로즈워’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