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드라마화 기념 이벤트 진행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16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네이버웹툰이 웹툰 ‘여신강림’의 드라마화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이버웹툰은 ‘여신강림’의 드라마화를 기념해 오는 17일까지 드라마 감상평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여신강림 드라마로 강림 기념 이벤트’ 참여는 tvN 수목드라마 ‘여신강림’ 시청 후 드라마 감상평을 ‘여신강림’ 웹툰 1화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는 드라마&웹툰 포스터를, 100명에게는 쿠키(네이버웹툰 이용권) 30개를 증정할 예정이며,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네이버웹툰 공식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현재 네이버웹툰 ‘여신강림’ 1화에는 1만개가 넘는 댓글이 달리는 등 이벤트 역시 폭발적인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웹툰 '여신강림' 이벤트 이미지. [사진=네이버웹툰 제공]

글로벌 누적 조회수 40억뷰에 달할 정도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웹툰 ‘여신강림’은 외모 콤플렉스를 지닌 고등학생 ‘임주경’이 메이크업을 통해 여신으로 거듭나며 성장해 나가는 과정을 그린 작품이다. 화려하면서도 섬세한 작화로 10대·20대의 다양한 고민을 진솔하게 담아내 연재 초반부터 주목 받았다.

국내뿐 아니라 미국·일본·태국·프랑스 등 전 세계 각국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으며, 지난 3일에는 웹툰의 작품성과 독창성을 인정받아 ‘2020 대한민국 콘텐츠대상’에서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배우 문가영과 차은우, 황인엽, 박유나가 출연하는 tvN 수목 드라마 ‘여신강림’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현재 2회까지 방영됐으며, 젊은 층을 중심으로 서서히 인기몰이를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