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프렌즈, 라이언의 반려묘 '춘식이' 굿즈 첫 출시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17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라이언의 반려묘, 길고양이 ‘춘식이’가 굿즈로 탄생했다.

카카오커머스는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캐릭터 ‘춘식이’ 굿즈를 첫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춘식이는 라이언이 길에서 데려와 룸메이트가 된 고양이로, 올해 7월 라이언 인스타그램에 최초로 등장했다. 느긋하고 독립적인 고양이의 특성을 지닌 캐릭터로, 라이언과는 서로 돌봐주고 위로가 돼주는 친구 관계다.

특히 지난 11월 첫 선을 보인 춘식이 단독 이모티콘은 출시 4일만에 10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하기도 했다. 캐릭터의 인기 속에 이번 굿즈 출시에 대한 반응 역시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춘식이' 굿즈 3종. [사진=카카오커머스 제공] 

춘식이 굿즈는 총 3종으로, 베이비필로우·마우스패드·스티커 세트로 구성됐다.

대표 상품인 춘식이 베이비필로우는 앙증맞고 귀여운 춘식이의 매력을 살렸으며, 세로로 세우거나 가로로 눕혔을 때 모두 연출이 가능한 부드러운 소재의 인형이다. 마우스패드의 경우 고양이지만 사료보다 고구마를 더 좋아하는 춘식이의 특징을 반영해 실용적인 아이템으로 선보이는 제품이며, 스티커세트는 다양한 춘식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됐다.

이날 오전 9시부터 카카오프렌즈 온라인 스토어와 18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선판매하며, 오프라인 매장은 오는 19일부터 카카오프렌즈 강남·홍대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다른 카카오프렌즈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춘식이가 등장한 이후 많은 팬들로부터 굿즈로 출시해달라는 요청이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춘식이의 매력을 살려 다양한 제품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