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카카오게임즈 '테라 클래식', 레이드 '보스 침입' 신규 몬스터 '진영 파괴자' 업데이트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17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테라 클래식’에 레이드 던전 ‘보스 침입’의 신규 보스 몬스터 ‘진영 파괴자’를 추가했다.

17일 카카오게임즈에 따르면 신규 보스 ‘진영 파괴자’는 푸른색 이계의 생물 ‘아르곤’ 종족 중 적의 방어선을 뚫는 임무를 담당하는 몬스터로, ‘에너지 실드’와 ‘장갑 파괴’와 같은 기술과 거대한 방패를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들이 흥미진진한 전투를 진행할 수 있다.

‘보스 침입’ 내 보스 몬스터를 제거하는 이용자나 파티 팀원들에게는 ‘첫타’와 ‘막타’에 해당하는 혜택과 ‘참여 보상’ 및 ‘순위 보상’으로 ‘신화 등급 장비’, ‘장비 제작 재료’, ‘제련석’ 등의 재화를 지급한다.

카카오게임즈가 '테라 클래식'에 레이드 던전 '보스 침입'의 신규 보스 몬스터 '진영 파괴자'를 추가했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더불어 ‘보석’ 및 ‘시련의 폭풍’ 던전을 각각 110층, 55층으로 확장하고 ‘비경’ 던전의 ‘멀티-고급’ 모드를 업데이트 해 다양한 재미를 더했다. 또 캐릭터의 이동 속도를 2배 증가시키는 신규 탈 것 ‘미스터 스노우’를 추가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오는 30일까지 전투를 통해 얻게 되는 특별한 크리스마스 전용 아이템을 ‘무럭무럭 펫 성장 상자’, ‘장군의 비결 강화 상자’ 등의 아이템과 교환해주는 기념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를 진행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테라 클래식’의 이번 업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