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위니아전자, 중국 시상식서 미니세탁기 부문 대상 수상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위니아전자가 중국에서 열린 시상식에서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았다.

위니아전자는 자사가 북경에서 열린 중국가전협회(CHEAA) 주최 ‘2020 Red Top Award(레드 톱 어워드)’에서 미니세탁기 부문 대상을 받았다고 23일 밝혔다.

‘레드 톱 어워드’는 언론과 전문가, 소비자를 대상으로 제품의 기술력과 디자인, 친환경성, 브랜드력, 사용 후기 등을 두루 평가하고 가전 품목 별로 최고점을 산정해 수여하는 CHEAA 주관 어워드다.

위니아전자는 2018년에 이어 미니세탁기 부문에서 ‘위니아 미니 3S’로 또 한 번 해당 어워드의 대상을 받아 중국 시장 내 입지를 다졌다.

'2020 레드 톱 어워드' 미니세탁기 부문 대상을 수상한 '위니아 미니 3S'와 '중국 프리미엄 가전 리더'상을 수상한 설한길 중국판매법인장(가운데). [사진=위니아전자 제공]

‘위니아 미니 3S’는 건조와 세탁 기능을 모두 갖춘 콤보 모델로 광군제(11월 11일)에 맞춰 출시된 프리미엄 신제품이다. 출시와 동시에 벽걸이 세탁기 부문에서 온라인 매출 1위에 오르기도 했다. 현재 위니아전자는 중국에서 미니세탁기 시장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또 이번 시상식에서 위니아전자 중국판매법인의 설한길 법인장이 ‘중국 프리미엄 가전 리더’상도 수상하면서 겹경사를 맞았다. 이는 중국 가전 시장에 공로를 세운 이들에게 수여되는 상으로 CHEAA에서 리서치 및 상품 평가, 브랜드 운영 평가, 프리미엄 가전 운영 공헌도를 평가 기준으로 한다.

설한길 위니아전자 중국판매법인장은 “중국에서 ‘위니아’로 성공적인 브랜드 전환을 이룩한 해에 의미 있는 상을 받게 돼 기쁘다”며 “향후 프리미엄 소형 가전 라인업을 꾸준히 확장해 시장 1위 입지를 굳히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위니아전자는 ‘MAKE IT EASY’, ‘가전의 본질은 편리함’이라는 새로운 슬로건 하에 중국에서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로 인지도를 쌓고 있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