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한국테크놀로지그룹㈜, 신성장동력 발굴 위해 '한국앤컴퍼니㈜'로 사명 변경

  • Editor. 이세영 기자
  • 입력 2020.12.29 16: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이세영 기자] 한국테크놀로지그룹㈜가 신성장 동력 발굴 등을 위해 간판을 교체한다.

한국테크놀로지그룹은 29일 임시주주총회를 통해 상호 변경 안건을 결의하고 사명을 ‘한국앤컴퍼니㈜’로 변경한다고 이날 밝혔다.

신규 사명인 한국앤컴퍼니㈜는 전략적 인수합병과 사업 확장성 등을 고려해 미래 신성장 동력을 발굴하고 지속 성장을 실현해 나가겠다는 그룹의 장기적 비전과 의지를 담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인 ‘한국(Hankook)’을 반영한 브랜드 가치 제고를 통해 그룹 전체의 시너지를 창출하고 이를 기반으로 미래 비즈니스 경쟁력을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경기도 판교 한국앤컴퍼니㈜ 본사 외관. [사진=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제공]

상호 변경으로 통합 브랜드 체계를 갖춘 한국앤컴퍼니㈜ 주요 계열사들은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수행하는 영업, 인력 채용, 지역사회 연계 등 각종 활동에서 '한국' 브랜드와 함께 혁신 기술 및 다양한 서비스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그룹 전체 미래 경쟁력 강화에 더욱 힘쓸 예정이다.

또 구성원 스스로가 자발적인 혁신의 주체가 되는 고유의 기업문화인 ‘프로액티브 컬처’를 바탕으로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소통과 협업의 문화를 한층 강화하고 이를 통해 미래 지속 성장을 위한 기술 혁신의 기반을 구축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아트라스비엑스’, ‘㈜한국프리시전웍스’, ‘㈜한국네트웍스’, ‘㈜한국엔지니어링웍스’, ‘한국카앤라이프㈜’, ‘모델솔루션㈜’ 등 계열사는 기존 상호명 그대로 사용한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