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전 세계 여행객이 선택한 롯데호텔...글로벌 트래블러 어워즈 3관왕 수상 쾌거

  • Editor. 고훈곤 기자
  • 입력 2021.01.04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고훈곤 기자] 롯데호텔이 국내는 물론 아시아를 넘어 전 세계 여행객이 뽑은 최고의 호텔로 재차 인정받았다. 롯데호텔은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한 ‘2020 GT 테스티드 어워즈’에서 3관왕을 차지했다고 14일 밝혔다.

시그니엘 서울은 최초로 ‘아시아 최고의 호텔’에 선정되었고, 롯데호텔 서울은 9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과 6년 연속 ‘세계 최고의 마이스 호텔’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롯데호텔 서울이 글로벌 트래블러가 주관한 ‘2020 GT 테스티드 어워즈’에서 9년 연속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로 선정됐다. [이미지=롯데호텔 제공]

2004년 미국에서 창간된 글로벌 트래블러는 3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세계적인 여행 전문지다. 올해로 17회를 맞이하는 2020 GT 테스티드 어워즈는 지난 1월부터 9월까지 전 세계 글로벌 트래블러 구독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올해는 2만 명 이상 독자들이 설문조사에 참여해 여행객들의 의견을 객관적으로 반영했으며 전 세계 호텔, 항공사, 공항, 카드사 등 유관 분야의 우수 기관을 선정했다.

올해 시그니엘 서울의 ‘아시아 최고의 호텔’ 수상은 2017년 오픈 이후 4년간의 노력이 결실을 맺은 것으로 평가된다. 미쉐린 스타 레스토랑 2곳(스테이, 비채나)을 함께 보유하고 있는 국내 유일한 호텔이기도 한 시그니엘 서울은 호텔 자체가 여행의 목적지가 된 ‘데스티네이션 호텔’로서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특히 이번 수상은 지난해까지 3년 연속 1위를 차지한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를 제치고 선정됐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있다. 시그니엘 서울에 이어 만다린 오리엔탈 타이페이가 2위, 페닌슐라 방콕이 3위에 올랐다.

2020 GT 테스티드 어워즈에서 최고의 호텔로 여행객이 선택한 롯데호텔 서울·시그니엘 서울 전경 [사진=롯데호텔 제공]

롯데호텔 서울의 ‘대한민국 최고의 호텔’과 ‘세계 최고의 마이스 호텔’ 수상은 비즈니스 여행에도 최적화된 시설과 서비스를 갖추었음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국내 최대 규모의 로열 스위트를 비롯한 총 1,015실 규모의 객실, 국제회의 및 비즈니스 행사가 가능한 14개의 연회장은 비즈니스를 위한 최적의 환경을 제공한다.

특히, 이그제큐티브 타워는 체크인하는 순간부터 직원의 세심한 안내를 제공하는 ‘퍼스널 체크인’ 서비스, 투숙객 전용 라운지 ‘르 살롱’ 등 롯데호텔 서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다.

한편 지난해 롯데호텔은 ‘포브스 트래블 가이드 5스타 선정’, ‘월드 럭셔리 어워즈’ 수상, 호텔업계 최초로 한국서비스대상 명예의 전당 헌정 등 다양한 국내외 어워드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김현식 롯데호텔 대표이사는 “전 세계 여행객들이 선택한 GT 테스티드 어워즈에서 수상해 영광스럽다”며 “롯데호텔은 앞으로도 한국을 대표하는 글로벌 호텔 브랜드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