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레이디가구, 새해 첫 프로모션..."가격 인상 전 구매 찬스"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04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레이디가구가 1월 한 달 동안 신년 타임 특가 프로모션을 공식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레이디가구는 2월 1일 제품 가격 인상을 앞두고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프로모션 기간 매주 월요일 오전 10시에 행사 제품을 타임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씩 다양한 카테고리의 가구 6개 품목을 번갈아 오픈한다. 해당 제품들은 판매가에서 5%(최대 3만 원)씩 추가 할인된다.

레이디가구 1월 '신년 타임 특가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레이디가구 1월 '신년 타임 특가 프로모션' 이미지 [사진=레이디가구 제공]

첫째 주 열리는 타임 특가 상품은 △침대(스칸딕 분리형 이층침대, 라울 무헤드 저상형침대) △매트리스(몬스터 프리미엄 매트리스) △소파(다인 원목소파, 모데라토소파) △식탁(데이지 포세린 12T 통세라믹 원목식탁) 등이다.

2021년 첫 프로모션인 만큼 새해 선물이 걸린 소원 이벤트도 1월 한 달 간 진행한다. 경품으로 내건 레이디가구 제품 중 원하는 가구를 선택해 새해에 소망하는 소원을 함께 기재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해당 가구를 선물로 증정한다. 

소원 이벤트 경품은 모노 수납침대, 스칸딕 코코 아기침대, 데이지 식탁세트, 각설탕 모듈소파, 몬스터 토퍼분리형 매트리스 등 다섯 종이다. 선택한 가구를 고른 이유를 기재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새해 타임 특가 프로모션 및 대상 제품, 소원 이벤트 등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레이디가구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앞서 레이기가구는 원자재 가격 상승과 물가 인상 등 대내외적 여건에 따라 다음 달 1일부터 제품 가격을 인상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