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몬, ‘새해선물’ 프로모션...신축년 첫 쇼핑 위한 쿠폰·적립 혜택 제공

  • Editor. 김혜원 기자
  • 입력 2021.01.04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혜원 기자] 타임커머스 티몬이 신축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을 위한 ‘새해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티몬은 1월 한달 간 ‘복주머니 카드뽑기’, ‘전국민 세뱃돈’ 등 새해맞이 이벤트와 매일 1500명의 당첨자를 뽑는 경품 증정 행사를 포함 총 10가지가 넘는 쇼핑 혜택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타임커머스 티몬이 2021년 새해를 맞아 '새해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제공]
타임커머스 티몬이 2021년 새해를 맞아 '새해선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티몬 제공]

티몬은 신년을 테마로 새해 첫 쇼핑에 나선 고객들을 맞이할 계획이다. ‘전국민 세뱃돈’ 이벤트에서는 지인에게 SNS로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1000원 적립금을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복주머니 카드뽑기’를 통해 신년 쇼핑을 위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한해를 대비한 다양한 상품 구매를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서는 1월 중 사용 가능한 최대 56만원 상당의 쿠폰팩도 증정할 예정이다.

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연말 중 인기를 모았던 사은 이벤트도 연장 운영한다. 매일 구매고객 1500명에게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또는 빽다방 아메리카노 교환권을 증정한다. 티몬 유료 멤버십인 슈퍼세이브 회원에게는 매주 1500명을 추첨해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또는 뚜레쥬르 롤케이크 교환권을 제공한다. ‘티몬캐시 추가 지급’ 프로모션도 7일까지 연장된다. 슈퍼세이브 회원의 티몬캐시 충전 시 10%의 캐시를 추가 지급하는 조건으로 200만원 충전 시 20만원의 쇼핑머니를 더 획득할 수 있다. 일반 고객이 티몬 캐시를 충전할 경우 3% 추가 지급 혜택이 제공된다.

7일까지 진행되는 ‘퍼스트위크’ 혜택을 활용한 알뜰쇼핑도 가능하다. 퍼스트위크 중에는 최대 5%무제한 적립과 최대 50% 할인 쿠폰 증정 혜택이 고객에게 제공된다. 이 기간에는 100원으로 최대 10배 적립을 노려볼 수 있는 ‘10배 적립금 이벤트’와 매일 최대 2021원의 적립금을 제공하는 ‘출석체크 적립금’ 혜택을 노려볼 수 있다. 이밖에도 티몬은 1월 한달 간 최대 10만원 적립금이 걸린 ‘스탬프 이벤트’등 다채로운 고객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 

티몬 이진원 대표는 "신축년 새해 첫 온라인 쇼핑에 나선 고객들을 맞이하고자 할인과 적립을 포함 총 10가지가 넘는 혜택들을 공들여 마련했다"며 "어려움이 많았던 2020년을 지나 새로운 한해를 위한 만반의 준비를 기하는 시기, 티몬이 준비한 신년 쇼핑 혜택이 많은 고객들께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