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신한금융투자, 동학개미들을 위한 '자산 더하기 입금고' 이벤트 시행

  • Editor. 김지훈 기자
  • 입력 2021.01.0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업다운뉴스 김지훈 기자] 신한금융투자는 동학개미들을 위한 자산 더하기 입금고 이벤트를 시행한다.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을 거래한 고객에게 최대 100만원까지 지급한다.

신한금융투자는 이달 31일까지 '자산 더하기 입금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1000만원 이상 국내주식 거래를 한 고객이 현금을 입금하거나 주식을 입고하면 참여할 수 있다. 또한 1000만원 이상 자산이 증대한 고객에게 현금 5만원, 1억원 이상은 20만원 등 금액별로 현금을 지급한다. 단, 20억원 이상 자산이 증대한 금액은 최대 100만원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금융투자는 동학개미들을 위한 자산 더하기 입금고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연합뉴스]

이번 이벤트는 주식입고와 현금입금은 신청일부터 오는 31일까지 금액을 합산하므로 2월에 발생한 입고와 입금 내역은 포함하지 않는다. 주식출고와 현금출금은 신청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의 금액을 합산하고, 최종 자산 증대 금액은 같은 날 평가하므로 해당 날짜까지 자산을 유지해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버튼을 누르면 되고 이벤트 신청일부터 거래한 내역만 집계에 반영된다.

자세한 사항은 신한금융투자 홈페이지의 이벤트 페이지와 모바일 앱 ‘신한알파’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업다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하단영역

© 2024 업다운뉴스. All rights reserved. ND소프트